2017년 12월 24일 일요일

모바일 친화적인 광고로 애드센스 수익 개선

모바일 친화적인 광고로 애드센스 수익 개선
보낸시간2017-12-04 (월) 22:56:59
 
Google 애드 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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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스크린용 광고 만들기
모바일 중심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에 맞춰 모든 크기의 기기에 적합한 광고를 만들면 사용자 참여도와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자 참여도와 수익을 높이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320x100 크기의 모바일 광고 게재
수익성이 가장 높은 위치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웹 디자인이 적용된 사이트에 반응형 광고 게재
광고 코드 한 줄로 크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는 반응형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페이지 로드 시간 단축
로드 시간이 3 초를 초과하면 사용자의 40% 가 사이트를 이탈합니다.
Google의 사이트 테스트 도구를 이용해 내 사이트의 모바일 친화도와 개선 방법을 확인해 보세요.
사이트 테스트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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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콘텐츠로 애드센스 실적 개선하기

우수한 콘텐츠로 애드센스 실적 개선하기
보낸시간2017-12-05 (화) 22:57:07
 
Google 애드 센스
게시자 ID: ca-pub-3007472065965495로그인
콘텐츠 개선 = 광고 개선
우수한 콘텐츠 = 고품질 광고
콘텐츠가 우수하면 신규 사용자가 내 사이트를 방문하고 오래 머물 가능성이 커집니다.
사용자에게 적합한 콘텐츠를 게시하면 관련성 높은 고품질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됩니다.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3가지 방법
사용자에게 적합한 콘텐츠를 자주 게시
내 콘텐츠를 자주 읽는 사용자를 파악하고 이 사용자의 흥미를 끄는 주제에 집중하세요. 그리고 최대한 자주 콘텐츠를 업데이트하세요. 콘텐츠의 일관성을 유지하면 사용자의 신뢰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동영상 사용
사람들은 동영상을 좋아합니다. 동영상 조회가 발생할 경우 81%의 조회에서 사용자가 완전히 또는 거의 완전히 집중해서 동영상을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¹ 짧은 동영상만 게시해도 사이트 참여도가 크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친화적인 사이트 제작
평균적으로 사용자의 휴대기기 사용 시간은 대략 하루 3시간입니다.² 방문자 수를 늘리려면 모든 기기에 제대로 표시되도록 사이트를 최적화하세요. 모바일 친화도를 높이기 위한 다른 팁 확인하기
결론은 간단합니다. 사용자의 흥미를 끄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면 광고의 품질이 향상됩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애드센스 팀
¹ 출처: Google/Ipsos, 'Video Mobile Diary', 미국, 2017년(조사 대상: 동영상 조회 총 18,219회)
² 출처 : comScore, '모바일 플랫폼 시대가 도래하다', 2017 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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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속의 또 다른 책
 
 
우리가 2017 년 말에 와서, 우리는 우리가 반영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전년도를 검토하는 것이 종종 다음 해를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2018 년에 여러분을 기다리고있을 것입니다.하지만 그 전에는 2017 년에 통찰력, 이야기, 사례 연구 및 데이터를 보았습니다.
 
 
수색의 해
 
2017 년에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사건, 인물 및 순간을보고 싶다면 검색보다 더 멀리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찾는 것은 자신의 관심사, 필요성 및 필요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검색이 모두 진행되는 동안 새로운 소비자 행동이 등장하고 새로운 슈퍼 파워가 적용된 소비자가 등장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이전보다 더 호기심 있고, 더 까다 롭고, 더 참을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2017 년 내내 이러한 사실을 알 수 있었으며 마케팅 담당자는 2018 년에 새로운 행동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우수 사례 : YouTube 최고
 
우리가 2017 년에 발표 한 모든 비디오 마케팅 사례 연구를 돌아 보면, 브랜드가 비디오 전략을 어떻게 진화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혁신을 주도하고 봉투를 밀어 내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Duracell, KFC 및 다른 사람들은 6 초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Groupon, Lime-a-Rita 및 Yoplait은 우리에게 주목을 끄는 비디오 제작법을 보여 주었고, Dats와 Beyond by Beats는 라이브 이벤트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YouTube 제작자와의 공동 작업, 비디오 광고 실험 방법 및 TV 중심 전략에서 디지털 중심 광고 전략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염두에 두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2017 년 즐겨 찾기
 
동료 마케터들이 비즈니스 게임을 계속 읽으려는 것을 알고 싶으십니까? 가장 많이 읽는 목록보다 더 많은 것을 찾아보십시오. 디지털 퍼포먼스와 속도, 천년 부모님과 Gen Z, 광고 효과와 독창성, 실패와 미래에 집착 한 Google 독자를 생각해보십시오. 

더 많은 것을 읽으십시오
 
 
데이터로 마무리하십시오.
 
스마트 폰 사용자의 거의 3 분의 2가 모바일 사이트 나 앱이 정보를 사용자의 위치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는 회사에서 구매할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또는 밀레니엄 세대 중 47 %가 YouTube 동영상을 시청하여 건강을 개선하거나 기분이 좋게 느껴진다 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017 년부터 2018 년까지 계속해서 마케팅 업계를 형성 할 것으로 예상되는 업계 최고의 소비재 및 비디오 통찰력을 담은 연말 데이터 후 처리를 준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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