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2017 년 말에 와서, 우리는 우리가 반영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결국 전년도를 검토하는 것이 종종 다음 해를 준비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2018 년에 여러분을 기다리고있을 것입니다.하지만 그 전에는 2017 년에 통찰력, 이야기, 사례 연구 및 데이터를 보았습니다.
수색의 해
2017 년에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사건, 인물 및 순간을보고 싶다면 검색보다 더 멀리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람들이 찾는 것은 자신의 관심사, 필요성 및 필요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검색이 모두 진행되는 동안 새로운 소비자 행동이 등장하고 새로운 슈퍼 파워가 적용된 소비자가 등장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이전보다 더 호기심 있고, 더 까다 롭고, 더 참을성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2017 년 내내 이러한 사실을 알 수 있었으며 마케팅 담당자는 2018 년에 새로운 행동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리가 2017 년에 발표 한 모든 비디오 마케팅 사례 연구를 돌아 보면, 브랜드가 비디오 전략을 어떻게 진화시키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혁신을 주도하고 봉투를 밀어 내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Duracell, KFC 및 다른 사람들은 6 초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Groupon, Lime-a-Rita 및 Yoplait은 우리에게 주목을 끄는 비디오 제작법을 보여 주었고, Dats와 Beyond by Beats는 라이브 이벤트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마케팅 담당자는 YouTube 제작자와의 공동 작업, 비디오 광고 실험 방법 및 TV 중심 전략에서 디지털 중심 광고 전략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염두에 두었습니다.
스마트 폰 사용자의 거의 3 분의 2가 모바일 사이트 나 앱이 정보를 사용자의 위치에 맞게 사용자 정의하는 회사에서 구매할 확률이 더 높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또는 밀레니엄 세대 중 47 %가 YouTube 동영상을 시청하여 건강을 개선하거나 기분이 좋게 느껴진다 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017 년부터 2018 년까지 계속해서 마케팅 업계를 형성 할 것으로 예상되는 업계 최고의 소비재 및 비디오 통찰력을 담은 연말 데이터 후 처리를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