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20일 목요일

Facebook 서비스가 자금 지원을 받는 방식,

Facebook 서비스가 자금 지원을 받는 방식,

1. Facebook이 제공하는 서비스

2. Facebook 서비스가 자금 지원을 받는 방식

3. Facebook 및 커뮤니티에 대한 약속

4. 추가 조항

5. 회원님에게 적용될 수 있는 기타 약관 및 정책

Facebook 광고 관리

개인 정보 보호 가이드

쿠키 정책

데이터 정책

추가 리소스

서비스 약관,
Faceboo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acebook은 사람들이 서로 교류하고 커뮤니티를 만들며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본 약관이 아닌) 별도의 약관이 적용된다고 명시되어 있지 않은 한, 본 약관은 회원님의 Facebook, Messenger 및 기타 Facebook이 제공하는 제품, 기능, 앱, 서비스, 기술, 소프트웨어(Facebook 제품 또는 제품) 이용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제품은 Facebook, Inc.가 제공합니다.

Facebook은 회원님에게 Facebook 또는 기타 본 약관이 적용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사업체와 단체들은 당사에게 그들의 제품 및 서비스 광고를 회원님에게 보여드리도록 비용을 지불합니다.

Facebook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회원님은 당사가 회원님과 관련 있다고 생각되거나 회원님의 관심사와 관련이 있는 광고를 보여주는 것에 동의하게 됩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여 회원님에게 보여드릴 광고를 결정합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 데이터를 광고주에게 판매하지 않으며, 회원님이 구체적으로 허락하지 않는 한 회원님을 직접 식별할 수 있는 정보(이름,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연락처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대신 광고주는 당사에 광고 타게팅 대상과 같은 정보를 알려줄 수 있고, 당사는 관심이 있을 만한 사람에게 해당 광고를 노출합니다.

당사는 사람들이 Facebook 내부와 외부에서 광고주의 콘텐츠와 어떻게 상호작용하고 있는지 여부를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주에게 광고 성과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더 알아보려면 아래의 섹션 2를 참조하세요.

당사의 데이터 정책에는 당사가 회원님에게 보여드릴 광고를 결정하고 아래 설명된 기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님의 개인 데이터를 어떻게 수집하고 사용하는지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회원님은 또한 설정에서 당사가 회원님의 데이터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관해 회원님이 선택할 수 있는 공개 범위 설정을 언제든지 검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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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이 제공하는 서비스,

당사의 사명은 사람들에게 커뮤니티를 이룰 수 있는 능력을 주어 세계를 더욱 가까워지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당사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회원님에게 아래에 설명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뉴스피드나 동영상 플랫폼에 표시되는 게시물, 스토리, 이벤트, 광고 및 기타 콘텐츠부터 회원님이 팔로우하는 페이지 및 기타 기능(예: 인기 태그, Marketplace, 검색)에 이르기까지 회원님만을 위한 Facebook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경험을 개인화하기 위해 당사가 보유한 데이터(예: 회원님이 만드는 관계, 회원님이 선택하는 옵션 및 설정 사항, 회원님이 제품 내부와 외부에서 활동하고 공유하는 사항)를 활용합니다.

회원님에게 중요한 사람 및 단체와 연결합니다.

당사는 회원님이 이용하는 Facebook 제품에서 회원님에게 중요한 사람, 그룹, 비즈니스, 단체 및 다양한 다른 사항들을 찾고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회원님과 다른 사람들에게 제안(예: 가입할 그룹, 참석할 이벤트, 팔로우하거나 메시지를 보낼 페이지, 보고 싶은 프로그램 및 친구를 맺고 싶을 만한 사람 제안)하기 위해 당사가 보유한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더 친밀한 관계는 더 나은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당사는 사람들이 본인이 관심 있는 사람, 그룹 및 단체와 연결될 때 Facebook 서비스가 가장 가치 있다고 믿습니다.

회원님이 자신을 표현하고 회원님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나눌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Facebook에서 회원님이 자신을 표현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을 친구와 가족, 다른 사람들과 나누기 위한 방법에는 여러 가지(예: 이용 중인 Facebook 제품에서 상태 업데이트, 사진, 동영상 및 스토리 공유, 친구 또는 여러 사람들에게 메시지 전송, 이벤트 또는 그룹 생성, 프로필에 콘텐츠 추가)가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사람들이 증강 현실 및 360도 동영상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Facebook에서 더욱 풍부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개발해 왔고 또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 제품 및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Facebook 및 기타 Facebook 제품을 이용 중인 많은 사업체와 단체가 제공하는 콘텐츠, 제품 및 서비스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광고, 제안 및 기타 홍보 콘텐츠를 회원님에게 보여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섹션 2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해 행위를 방지하고 커뮤니티를 보호 및 지원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이 안전하다고 느껴야만 Facebook에서 커뮤니티를 형성합니다.

당사는 전 세계에 전담팀을 두고 최첨단 기술 시스템을 개발하여 당사 제품의 오용, 타인에 대한 유해 행위, 그리고 당사가 당사의 커뮤니티를 지원하거나 보호할 수 있는 상황을 감지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콘텐츠 또는 행위를 발견하는 경우, 적절한 조치(예: 도움 제공, 콘텐츠 삭제, 특정 기능에 대한 접근 삭제 또는 제한,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사법당국에 연락)를 취할 것입니다.

당사의 제품 중 하나를 이용하는 사람의 오용 또는 유해 행위를 감지하면 당사는 다른 Facebook 계열사들과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개발합니다.

당사는 사람들이 신체적 능력이나 지리적 위치와 관계없이 안전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인공 지능, 기계 학습 시스템 및 증강 현실과 같은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예를 들어 시각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Facebook이나 Instagram에서 공유된 사진 또는 동영상에 무엇이 있는지, 누가 있는지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지역에서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첨단 네트워크 및 통신 기술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사는 커뮤니티 및 제품의 무결성을 손상시킬 수 있는 유해하고 위험한 활동을 감지하여 제거하는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자동화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합니다.

당사는 제품의 개발, 테스트 및 개선을 위한 연구를 진행합니다.

여기에는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새로운 기능의 테스트 및 문제 해결을 진행하는 등의 방법으로 당사가 보유한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하며, 사람들이 당사의 제품을 이용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Facebook의 데이터 정책에는 Facebook이 서비스를 개발하고 개선할 목적으로 이 연구를 지원하기 위해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식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및 계열사 제품 전반에 걸쳐 일관되고 원활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제품은 회원님에게 중요한 사람, 그룹, 비즈니스, 단체 및 기타 다른 사항을 찾고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회원님이 이용하는 다양한 Facebook 회사 제품을 통해 일관되고 원활한 경험이 이뤄지도록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님이 Facebook에서 소통하는 사람들에 대한 데이터를 활용해 Instagram 또는 Messenger에서도 쉽게 그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Messenger를 통해 Facebook에서 팔로우하는 비즈니스와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전 세계 어디서나 당사의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글로벌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 회원님의 거주 국가 이외의 지역을 비롯하여 전 세계 데이터 센터 및 시스템에 콘텐츠와 데이터를 저장하고 배포해야 합니다.

이 인프라는 Facebook, Inc., Facebook Ireland Limited 또는 그 계열사가 운영하거나 통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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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서비스가 자금 지원을 받는 방식,

Facebook과 기타 당사가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의 사용료를 지불하지 않는 대신, 회원님은 본 약관이 적용되는 Facebook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사업체 및 단체들이 Facebook 및 회사 제품 내부와 외부에서의 홍보를 위해 당사에 비용을 지불한 광고를 보게 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당사는회원님과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보여드리기 위해 회원님의 활동 및 관심사에 대한 정보 등 회원님의 개인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Facebook 개인정보 보호는 당사가 광고 시스템을 설계할 때 핵심적으로 고려해온 사안입니다.

즉, 광고주에게 회원님의 신원을 알리지 않고도 회원님께 관련 있고 유용한 광고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당사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광고주는 당사에 사업목적, 광고 표시 대상(예: 사이클링을 좋아하는 18~35세 사이의 사람) 등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그 후 관심이 있을 만한 사람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당사는 또한 사람들이 Facebook 내부와 외부에서 광고주의 콘텐츠와 어떻게 상호작용하고 있는지 광고주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광고주들에게 광고의 성과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광고 타겟을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광고주에게 일반적인 인구 통계학적 특성 및 관심사 정보(예: 마드리드에 거주하며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을 좋아하는 25~34세 여성이 해당 광고를 보았음)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회원님이 구체적으로 허락하지 않는 한 회원님을 직접 식별할 수 있는 정보(이름, 또는 이메일 주소와 같이 그 정보만으로 회원님께 연락을 취하는 데 사용될 수 있거나 회원님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Facebook 광고의 작동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당사는 위에 명시된 서비스를 회원님께 제공하기 위해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합니다. 

데이터 정책에서 Facebook의 데이터 수집 및 사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님은 회원님이 보게 되는 광고와 광고주의 유형, 당사가 회원님께 보여드릴 광고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정보의 유형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더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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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및 커뮤니티에 대한 약속,

당사는 Facebook의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회원님 및 다른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에 대해 회원님은 다음과 같은 약속을 해야 합니다.

1. Facebook을 이용할 수 있는 사람,

사람들이 각자의 의견과 행동에 대한 책임을 질 때 Facebook 커뮤니티는 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공간이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 회원님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계정(본인 계정)은 하나만 만들고 개인적인 용도로 회원님의 타임라인을 사용해야 합니다.
  • 비밀번호를 공유하거나, 회원님의 Facebook 계정에 대한 접근권한을 다른 사람에게 부여하거나, (당사의 허락 없이) 회원님의 계정을 타인에게 양도하지 않아야 합니다.

당사는 Facebook이 널리 사용 가능하도록 노력하지만, 회원님이 다음에 해당한다면 Facebook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만 14세 미만인 경우
  • 회원님이 성범죄로 유죄 판결을 받은 경우
  • 이전에 당사의 약관이나 정책 위반하여 당사가 회원님의 계정을 비활성화한 경우
  • 관련 법률에 따라 회원님의 Facebook 제품,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 이용이 금지된 경우

2. Facebook에서 공유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있는 행위,

당사는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본인에게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해 Facebook을 이용하되 이로 인해 다른 사람의 안전과 복지 또는 당사 커뮤니티의 무결성이 훼손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귀하는 아래에 설명된 행위(또는 타인이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거나 지원하는 행위)에 관여하지 않는 데 동의합니다.

  1. 귀하는 다음의 행동을 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사항을 공유하기 위해 당사 제품을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 귀하의 Facebook 이용에 적용되는 본 약관과 커뮤니티 규정기타 약관 및 정책에 위반되는 행위
    • 불법 행위, 오해의 소지가 있는 행위, 차별적이거나 사기성 행위
    • 지적 재산권을 포함한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위반하는 행위
  2. 귀하는 바이러스 또는 악성 코드를 업로드할 수 없으며, 당사 제품의 적절한 작동이나 외관에 장애, 과부하 또는 손상을 가져올 수 있는 어떠한 행위도 해서는 안 됩니다.
  3. 귀하는 (당사의 사전 허락 없이)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Facebook 제품의 데이터에 접근하거나 이를 수집할 수 없고, 접근 권한이 없는 데이터에 접근하려고 시도해서는 안 됩니다.

당사는 위 조항들을 위반하는 콘텐츠에 대한 접근 권한을 삭제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커뮤니티 규정을 위반하여 공유한 콘텐츠를 당사가 삭제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가 본 약관을 중대하게 또는 반복적으로 위반하거나, 귀하에게 재검토 요청을 선택하도록 하는 것이 당사 또는 제3자에게 법적 책임을 지우거나, 당사 사용자 커뮤니티에 해를 끼치는 경우 또는, 당사의 서비스, 시스템 또는 제품의 무결성이나 운영을 손상 또는 방해하거나, 아니면 기술적 한계로 인해 제한을 받거나 법적 이유로 금지되지 않는다면, 귀하에게 재검토를 요청하기 위한 모든 옵션을 알려드리고 설명합니다.

당사 커뮤니티를 위해 당사는 귀하의 권리(지적 재산권 포함)를 침해하거나 당사의 약관 및 정책에 위반된다고 생각되는 콘텐츠 또는 행위를 신고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Facebook에 법적으로 불리하거나 규제에 영향을 끼치는 상황을 피하거나 줄이기 위해 귀하의 콘텐츠, 서비스 또는 정보를 삭제하거나 액세스를 제한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되면 이를 시행합니다.

3. 회원님이 당사에 부여한 권한,

Facebook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회원님의 허락이 필요합니다.

회원님이 생성 및 공유한 콘텐츠에 대한 권한: 사진이나 동영상 등 공유 또는 업로드하는 콘텐츠 중에는 지적 재산권법으로 보호되는 콘텐츠가 있을 수 있습니다.

회원님은 Facebook 회사 제품에서 회원님이 만들고 공유하는 콘텐츠의 지적 재산권(저작권 또는 상표 등)을 소유합니다.

본 약관의 어느 조항도 자신의 콘텐츠에 대한 회원님의 권리를 박탈하지 않으며, 회원님은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다른 사람들과 자유롭게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당사가 이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회원님의 법적 허락('라이선스'라고 함)이 필요합니다.

이는 오로지 위의 섹션 1에 설명된 대로 당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히 회원님이 당사 제품에 또는 당사 제품과 관련하여 지적 재산권의 적용을 받는 콘텐츠를 공유, 게시 또는 업로드할 때, 회원님은 (회원님의 개인정보보호 및  설정에 따라) 회원님의 콘텐츠를 호스팅, 이용, 배포, 수정, 실행, 복사, 공개적 이용 또는 표시, 번역 및 2차적 저작물 제작이 가능한 비독점적이고 양도 가능하며 재실시될 수 있고 로열티 없는 전 세계 통용 라이선스를 당사에 부여합니다.

이러한 라이선스는 당사 제품에 접속하고 이를 이용하는 회원님 및 다른 사람들에게 당사 제품 이용을 가능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이선스의 범위 및 내용은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로 제한됩니다.

이는 예를 들어 회원님이 Facebook에서 사진을 공유하는 경우, 회원님은 (회원님의 설정에 따라) 해당 사진을 저장 또는 복사하거나, 회원님이 이용하는 Facebook 서비스나 기타 Facebook 제품을 지원하는 서비스 제공업체 등의 제삼자와 공유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당사 시스템에서 삭제될 때 종료됩니다.콘텐츠는 개별적으로 삭제하거나 계정을 삭제하여 한 번에 모두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 언제든지 데이터의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삭제된 콘텐츠는 다른 사용자에게 더 이상 표시되지 않지만 당사 시스템의 다음과 같은 위치에 계속 존재할 수도 있습니다.

  • 기술적 제한으로 인해 즉시 삭제할 수 없는 위치(이 경우 콘텐츠는 회원님의 삭제 후 최대 90일 이내에 삭제됨)
  • 다른 사람이 이 라이선스에 따라 콘텐츠를 사용하였고 아직 삭제하지 않은 위치(이 경우 콘텐츠가 삭제될 때까지 이 라이선스가 계속 적용됨)
  • 또는 즉시 삭제할 경우 다음과 같은 조치가 제한되는 위치:
    • 불법 활동 또는 당사 약관 및 정책 위반 사항의 조사 또는 식별(예: 당사 제품 또는 시스템 오용 사례의 조사 또는 식별)
    • 증거 보존 등 법적 의무의 준수
    • 사법 또는 행정 당국, 법 집행 기관 또는 정부 기관의 요청 준수
    이 경우 콘텐츠는 콘텐츠가 유지된 목적에 필요한 기간만 유지됩니다(정확한 기간은 사례별로 다름).
    위의 각 경우 이 라이선스는 콘텐츠가 완전히 삭제될 때까지 유지됩니다.
  1. 회원님의 이름, 프로필 사진 및 활동에 관한 정보를 광고 및 홍보 콘텐츠에 이용할 수 있는 권한: 회원님은 해당 설정에 따라 회원님의 이름, 프로필 사진 및 회원님의 Facebook에서의 활동(예: '좋아요' 표시)에 관한 정보를 당사 제품 전반에 보이는 광고, 제안 및 기타 스폰서 콘텐츠와 함께 또는 연관하여 표시할 수 있는 권한을 당사에 무상으로 부여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회원님이 광고 이벤트에 관심이 있거나 Facebook에 유료로 광고를 게재하는 브랜드가 생성한 페이지를 좋아한다는 점을 회원님의 친구에게 보여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광고는 회원님으로부터 회원님의 Facebook 활동을 볼 수 있는 권한을 받은 사람들에게만 보입니다. 회원님의 광고 설정 및 기본 설정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2. 회원님이 이용 또는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 권한: 회원님이 당사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거나 사용하면 가능한 경우 당사에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Facebook의 지적 재산 사용에 대한 제한

Facebook이 소유하고 Facebook 제품 내에서 사용하도록 한 지적 재산권의 적용을 받는 콘텐츠(예: 회원님이 Facebook에서 생성하거나 공유하는 콘텐츠에 추가한 당사 제공의 사진, 디자인, 동영상 또는 사운드)를 회원님이 사용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콘텐츠에 대해 모든 권리를 보유하되 회원님의 고유 콘텐츠에 대한 권리를 보유하지는 않습니다.

회원님은 당사의 브랜드 사용 가이드라인이나 사전 서면 허락을 통해 명백하게 허락을 받은 경우에만 당사의 저작권 또는 상표(또는 비슷한 상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당사의 소스 코드를 수정하거나 소스 코드에 대한 파생물을 제작하거나 또는 소스 코드를 역컴파일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소스 코드 추출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당사의 서면 허락(또는 오픈 소스 라이선스에 의거한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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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조항,

약관 업데이트

당사는 사용자와 Facebook 커뮤니티를 위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서비스 및 실무를 정확하게 반영하기 위해 본 약관을 수시로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해당 조항이 더 이상 적절하지 않거나 불완전한 경우, 그리고 변경 사항이 합리적이고 회원님의 이익을 적절히 고려하는 경우에만 본 약관을 변경합니다.

법적으로 달리 요구되지 않는 한 당사는 본 약관을 변경하기 전에 회원님에게 알리고, 변경된 약관의 효력이 발생되기 최소 30일 전에 회원님에게 이를 검토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업데이트된 약관의 효력이 발생하면, 약관의 변경 발효일 이후에도 회원님이 계속 Facebook 제품을 이용하실 경우 회원님은 변경된 약관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당사는 회원님이 당사 제품을 계속 사용하기를 희망하지만, 업데이트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고 더 이상 Facebook 커뮤니티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 경우 회원님은 언제든지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계정 정지 또는 해지

당사는 Facebook이 사람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생각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것이 환영되고 안전하다고 느끼는 공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회원님이 특히 Facebook의 커뮤니티 규정을 포함하여 Facebook의 약관 또는 정책을 명백하거나 심각하게 또는 반복해서 위반하였다고 판단될 경우 회원님 계정에 대한 접근을 정지하거나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님이 다른 사람의 지적 재산권을 반복해서 침해하였거나 법적인 이유로 필요할 경우에도 회원님의 계정을 정지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이러한 조치를 취하는 경우, Facebook 또는 제삼자를 법적 책임에 노출하거나, Facebook 사용자 커뮤니티에 해를 끼치거나, Facebook의 소스, 시스템 또는 제품의 무결성이나 운영을 손상 또는 방해하거나, 기술적 한계로 인해 제한되거나 또는 법적으로 금지되지 않은 경우에 한해 회원님이 당사의 이러한 조치에 대한 검토를 요청하는 모든 옵션을 알려드리고 설명합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된 경우에 회원님이 취할 수 있는 조치와 당사가 회원님의 계정을 실수로 비활성화했다고 생각될 경우 당사에게 연락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계정을 회원님이 삭제하거나 당사가 비활성화하는 경우 본 약관은 회원님과 당사의 계약으로서는 종료되지만 다음 조항 그대로 유지됩니다. 


책임 제한,

Facebook은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명확한 안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러나 Facebook 제품은 '있는 그대로' 제공되고, 당사는 이것이 언제나 안전하고 보안이 유지되며 오류가 없음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것이 언제나 방해, 지연 또는 결함 없이 기능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당사는 또한 상업성, 특정 목적을 위한 적합성, 권원 및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사람들의 활동과 대화를 감시하거나 통제하지 않으며,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상에서) 사람들의 활동 또는 사람들이 공유하는 콘텐츠(공격적이고 부적절하고 외설적이고 불법적이며 기타 반감을 일으킬만한 콘텐츠 포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Facebook 제품에 언제 문제가 발생할지를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당사의 책임은 준거법이 허용하는 한도로 제한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본 약관 또는 Facebook 제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익, 수익, 정보 또는 데이터의 손실 또는 파생적, 특수적, 간접적, 모범적, 징벌적, 부수적 손해에 대해 회원님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는 당사가 해당 손해의 가능성에 대한 권고를 받은 경우에도 해당됩니다.단, 이에 불구하고, 관련 법률에 따라서는 위에 규정된 책임에 대한 제한이나 면제가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Facebook은 해당 법률이 규정하고 있는 범위 내에서 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의 제기,

당사는 회원님과의 분쟁을 제한하거나 피할 수 있도록 명확한 규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어디서 해결 가능한지, 적용 법률은 무엇인지 미리 알고 있는 것이 유용합니다.

회원님이 소비자인 경우 또는 관련 법령이 요구하는 경우, 회원님이 거주하는 국가의 법률이 본 약관 또는 Facebook 제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회원님의 모든 청구, 소송 사유 또는 분쟁에 적용되고, 회원님은 관할권이 있는 국가의 관할 법원에서 해당 청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기타 모든 경우 회원님은 미국 북 캘리포니아 지방 법원 또는 샌머테이오 카운티에 위치한 주 법원에서만 해당 청구를 해결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회원님은 해당 청구의 소송에 있어 이 두 법원 중 한 곳의 속인적 관할권에 따르며, 법 조항의 저촉 여부와 상관없이 본 이용 약관 및 해당 청구가 캘리포니아 주법에 의하여 결정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기타,

  1. 본 약관(과거 명칭: 권리 및 책임에 관한 정책)은 회원님의 Facebook 제품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님과 Facebook, Inc. 간의 완전한 합의를 구성합니다. 본 약관은 이전의 모든 계약을 대체합니다.
  2. 당사가 제공하는 일부 제품은 또한 추가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회원님이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추가 약관이 회원님에게 제공될 것이며 추가 약관은 당사와 회원님 간의 합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예를 들어 회원님이 상업적 또는 비즈니스(예: 광고 구매, 상품 판매, 앱 개발, 비즈니스의 그룹 또는 페이지 관리, Facebook 측정 서비스 사용) 목적으로 Facebook 제품에 접속하거나 이를 이용하는 경우 상거래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음악이 포함된 콘텐츠를 게시하거나 공유하는 경우 음악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추가 약관이 본 약관과 충돌하는 범위에 한해 추가 약관이 우선합니다.
  3. 본 약관의 일부가 집행 불능으로 판단되더라도 나머지 부분은 계속해서 효력을 갖습니다. 본 약관의 한 부분을 집행하지 못하더라도 집행의 포기로 간주하지는 않습니다. 본 약관의 개정이나 포기는 당사가 작성하고 서명한 서면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4. 본 약관에 따른 회원님의 권리나 의무는 당사의 동의 없이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5. 회원님은 회원님의 계정이 기념 계정으로 설정되었을 때 해당 계정을 관리할 사람(기념 계정 관리자)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기념 계정 관리자, 또는 유효한 유언장이나 이와 유사한 문서로서 회원님께서 사망하거나 무능력한 상태가 되었을 때 회원님의 콘텐츠를 공개하겠다는 명확한 동의 의사가 기재된 문서를 통해 회원님께서 특정한 사람만이, 회원님의 계정이 기념 계정으로 설정된 이후 회원님의 계정 공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본 약관은 제삼자 수익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본 약관에 따른 당사의 모든 권리와 의무는 인수합병이나 자산 매각과 관련하여 또는 법률이나 기타 효력에 의해 임의로 양도할 수 있습니다.
  7. 특정 상황에서(예를 들어 타인이 회원님의 사용자 이름에 대한 소유를 주장하고, 해당 사용자 이름이 회원님이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이름과 관련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경우) 계정의 사용자 이름을 변경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야 하는 경우 미리 알려드리고 이유를 설명해드립니다.
  8. 당사는 Facebook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언제든 환영합니다. 그러나 당사는 이를 어떠한 제한 또는 보상 의무 없이 활용할 수 있고 이를 기밀로 유지할 의무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9. 당사는 회원님에게 명시적으로 부여된 권한을 제외한 모든 권한을 보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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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님에게 적용될 수 있는 기타 약관 및 정책,

  • 커뮤니티 규정: 이 규정은 Facebook에 게시하는 콘텐츠 및 Facebook과 기타 Facebook 제품에서의 회원님의 활동과 관련된 당사의 규정을 설명합니다.
  • 상거래 약관: 본 약관은 회원님이 광고, Facebook 플랫폼에서의 앱 운영, Facebook 측정 서비스 사용, 비즈니스의 그룹 또는 페이지 관리, 상품 또는 서비스 판매를 비롯하여 상업적 또는 비즈니스 목적으로 Facebook 제품에 접속하거나 사용하는 경우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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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5월 19일 수요일

유튜브 노래 다운받는법 2가지, 외,,,

유튜브 노래 다운받는법 2가지, 외,,,

요즘 유튜브를 보면 다양한 뮤직비디오도 많이 올라오고 있어서 해당 동영상에 있는 노래파일을 다운받아보고자 하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이렇게 가수들 뮤직비디오나 음악 동영상 올리는 유튜버들의 경우 대부분 기획사와 제휴하여 수익의 일정 부분을 나누는 식으로 하여 올리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작권에 걸리지 않고 꾸준히 업로드를 하는 것이구요..

나도 유튜브에 한번 올려봐야지 하고 아무 음악이나 올렸다가다는 바로 저작권에 걸립니다.

간단히 한두곡 받아 보고 싶은데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자니 요금이 부담되실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럼 유튜브 노래 다운받는법 2가지로 나누어 설명드리겠습니다.


1. 프로그램이용 방법 - 1그램플레이어,

첫번째 방법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에서 자주 동영상이나 음악을 다운받으실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네이버 검색창에서 '1그램플레이어'라고 입력합니다.

그럼 맨 위에 네이버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수 있으니 클릭하여 이동후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그리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 모두 완료가 되었으면 프로그램을 실행해 줍니다.

처음 프로그래을 실행시킨 후 왼쪽 아래 부분의 리스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그러면 아래와 같이 재생목록이라는 새로운 창이 뜹니다.

기본으로 유튜브가 선택되어 있는데 여기서 다운받기를 원하는 음악을 검색합니다.

요즘 효리네민박에서 열심히 활약중인 '아이유'로 검색해 봤습니다.

그럼 아래처럼 검색결과 나오는데 마우스를 동영상의 이미지위에 올리면 빨간색의 음표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를 클릭하면 바로 노래를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노래를 처음 받을때에는 아래처럼 'ffprobe.ext'와 'ffmpeg.exe'가 존재해야 한다고 나오는데 '예'를 눌러 설치를 해줍니다.

▼ 그리고 다시 음표아이콘을 눌러주면 간단히 음악이 다운로드 됩니다.

2. 온라인 웹사이트 이용 방식 - youzik.com

두번째 방법은 프로그램 설치가 귀찮으신 분들을 위한 방법입니다.

다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youzik.com

▼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열립니다.

여기서 다운받고자 하는 주소나 검색어를 입력해 줍니다.

역시나 '아이유'를 입력해 보겠습니다.

▼ 아래와 같이 결과 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받고자 하는 항목의 구름 아이콘을 클릭해 주면 잠시 후 다운로드가 됩니다. 

저는 2번째거를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 모바일에서도 접속할 수 있으므로 스마트폰에서 바로 유튜브의 노래를 다운받아 볼수도 있습니다.

이상 유튜브 노래 다운받는법 2가지를 설명드렸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필요에 따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의 사항이라면 이렇게 다운받은 음악도 엄연히 저작권이 있기때문에 온라인 상에 다시 배포를 한다거나 공유를 하게 되면 안됩니다.

단지 개인의 소유로 이용하도록 해야 나중에 혹시나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


책소개

모바일 시대로 들어오면서 핵심 콘텐츠는 영상이 되었다.

때문에 텍스트보다 이미지, 이미지보다는 영상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

이 책 『유튜브(YouTube) 마케팅』은 향후 2~3년 뒤 미디어의 중심이 될 마케팅인 유튜브(YouTube) 마케팅에 대해 살펴본다.

국내외 200여 기업, 500개 이상의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저자가 이론적인 지식보다는 필드에서 경험한 다양한 실제 집행사례를 담았다.

책에는 국내외 주요 기업들이 어떤 영상 콘텐츠로 어떻게 동영상 광고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유튜브 광고상품과 타겟팅 알고리즘을 학습하여 누구나 손쉽게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해볼 수 있도록 안내한다.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저자

임현재

저자 : 임현재
저자 임현재는
- 국내외 200여개 광고주 500개 유튜브 광고 캠페인 진행
- 유튜브 마케팅 교육 300회 이상 진행
-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 온라인마케팅 최고경영자과정 외래교수
- 파인트리오픈클래스, 서울시인재개발원, KBS, 한국광고교육원 등 출강
- Google Partners All-Star 선정(한국대표)
- Google Ambassador 2015 수상
- Google 기초, 검색, 디스플레이, 모바일, 유튜브, Analytics 전문가 자격증 보유
- 페이스북 ‘YouTube Study’, ‘Google Adwords Study’ 운영자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목차

PART 01 미디어 소비형태의 변화
모바일 중심의 세상
동영상 콘텐츠 소비 증가
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채널 마케팅!

PART 02 YouTube 시대가 왔다
유튜브 팩트 체크
국내 기업들의 마케팅 방식 변화

PART 03 2015~2016년 YouTube 화제 영상분석
B급 영상 전성시대
일반인 실험/몰래 카메라
기발한 아이디어, 독특한 영상 콘텐츠
화제의 일반인 영상

PART 04 YouTube 광고상품 이해
트루뷰 인스트림(Trueview Instream)
트루뷰 디스커버리(Trueview Discovery)
트루뷰 인스트림 for 모바일앱 프로모션
범퍼애드(Bumper Ad)
유튜브 예약형 광고

PART 05 YouTube 타겟팅 전략
위치 타겟팅
언어 타겟팅
기기 타겟팅
게재위치 기반 타겟팅
잠재고객 기반 타겟팅

PART 06 YouTube 리마케팅 전략
유튜브 채널과 애드워즈 계정 연동하기
채널 시청자를 기반으로 한 리마케팅 시나리오 구성
비디오 리마케팅 광고 설정하기

PART 07 YouTube 광고하기
G메일 만들기
애드워즈 계정 만들기
동영상 캠페인 만들기
광고그룹 만들기
광고비 결제하기

PART 08 YouTube 광고 최적화하기
게재지면별 광고최적화
요일별 광고최적화
시간대별 광고최적화
지역별 광고최적화
제외 타겟팅 광고최적화

PART 09 YouTube 광고 보고서 읽기
보고서 인터페이스 이해
주요 광고지표 이해하기

PART 10 YouTube Analytics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시청시간 보고서
잠재고객 보유 보고서
인구통계 보고서
재생위치 보고서
트래픽 소스 보고서
기기 보고서

PART 11 YouTube 채널 만들고 영상 올리기
유튜브 원채널 개설하기
영상 업로드 하기
CTA 기능 설정하기

PART 12 YouTube 채널 마케팅 전략
유튜브 vs 페이스북
게임 업종의 채널활성화 방안
애니메이션 업종의 채널활성화 방안
뷰티 업종의 채널활성화 방안

PART 13 YouTube 자연검색 점유율 높이기
자연검색 결과 원리
영상조회수 카운팅 원리
맞춤 동영상 원리

PART 14 비디오 커머스시대를 준비하자
비디오 커머스시대를 준비하자

PART 15 2016 인기 유튜브 광고 영상 TOP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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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서평

YouTube 마케팅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광고’

1) 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모바일 시대, 핵심 콘텐츠는 영상이다. 

텍스트보다 이미지, 이미지보다는 영상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다. 

기존 블로그, 카페 마케팅을 뛰어 넘는 유튜브 마케팅을 통해 향후 2~3년 뒤 미디어의 중심이 될 ‘대세’ 마케팅을 미리 학습하고 경험해보자.

2) 한 권으로 끝내는 유튜브 동영상광고
글로벌 No.1 동영상 플랫폼인 유튜브를 공략하기 위해 국내외 주요 기업들은 어떤 영상 콘텐츠로 어떻게 동영상 광고를 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책에 소개된 유튜브 광고상품과 타겟팅 알고리즘을 학습하여 누구나 손쉽게 유튜브 동영상 광고를 할 수 있는 실행해보자.

3) 구글이 인정한 국내 유일의 유튜브 광고전문가 ‘임현재’
국내외 200여 기업, 500개 이상의 유튜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저자는 이론적인 지식보다는 필드에서 경험한 다양한 실제 집행사례를 담았다.

이 책은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맞는 효과적인 영상 컨텐츠를 고민하는 분들,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영상 컨텐츠를 알리고자 하는 1인 크리에이터분들, 영상을 활용한 효율적인 바이럴, 브랜딩 마케팅를 기획하고 있는 기업 마케팅 담당자, 효율적인 유튜브 광고 집행하고자 하는 온라인광고대행사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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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가 다른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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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다른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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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Tube 유튜브로 돈 벌기(전면개정판)대한민국 Top 크리에이터 유튜브 스타가 직접 알려주는저자이혜강 ,  국동원출판길벗  |  2019.3.15.페이지수256 | 사이즈    172*226mm판매가서적 13,500원    e북 9,450원  구매이벤트IT독자 설문이벤트 외 2 건


책소개

'유튜브 스타'가 직접 알려주는 유튜브로 돈 버는 방법 『유튜브로 돈 벌기』. 내가 좋아하는 나만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에 올려보자.

취미생활뿐만 아니라 경제활동도 동시에 할 수 있는 생산적인 활동이 될 것이다.

책에는 인기 있는 유튜브 콘텐츠 소개부터 채널 개설 및 관리, 동영상 편집과 제작까지 친절하게 알려준다.

또한 유튜브 채널 홍보 방법 및 구독자 관리, 광고 집행 등 유튜브 스타가 직접 경험한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과 성공 노하우 등의 마케팅 전략을 상세하게 소개한다.

더불어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 궁금한 내용부터 채널을 운영하면서 알고 싶은 내용까지 정리해 101가지 질문을 뽑았다.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유튜브 운영 및 관리부터 동영상 편집 및 제작, 수익 창출에 관련된 홍보 마케팅까지 유튜브에 관한 내용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저자

저자 : 이혜강
·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MVP
· 삼성 크레듀 온라인 강의 제작
·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 블로그 강사
· 네이버 워블로그 ‘친절한혜강씨’ 운영
· 유튜브 채널 ‘말이야와 친구들’, ‘말이야와 아이들’ 운영

주요 저서
《파워포인트 for 인포그래픽》
《인포그래픽 기획&디자인 by 파워포인트》
《블로그 브랜딩》

네이버 블로그&포스트
· 친절한혜강씨 블로그 : http://leehyekang.com
· 친절한혜강씨 포스트 : post.naver.com/leehyekang

유튜브 채널
· 친절한혜강씨 : youtube.com/user/leehyekang
· 말이야와 아이들 : youtube.com/c/mariandkids
· MariAndColors : youtube.com/c/mariandcolors
· 국민KUKMIN : youtube.com/c/국민KUKMIN

저자 : 국동원
· KT&G 유튜브 강사
· (전) 두산 인프라코어 전략기획팀
·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 크리에이터
· 유튜브 채널 ‘말이야와 친구들’, ‘말이야와 아이들’ 운영

유튜브 채널
· 말이야와 친구들 : youtube.com/c/delightworld2
· 말이야와 아이들 : youtube.com/c/mariandkids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목차,

저자 채널 소개_말이야와 친구들 채널 소개 8
유튜브 채널 관리 전, 꼭 읽어보세요!_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설정
유튜브 Q&A 101_유튜브를 운영할때 궁금한 101가지 Q&A

Part 01 왜 유튜브인가
01 유튜브의 이해
잠 깐 만 요 ‘네이티브 광고’의 이해
02 유튜브 주제 선정 및 순위
[ 무작정 따라하기 01 ] Socialblade 사이트에서 인기 순위 확인하기
추천 유튜브 크리에이터_영화 리뷰/더빙

Part 02 유튜브 동영상 제작을 위한 준비
01 동영상 제작 전 준비사항
1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선택
잠 깐 만 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좀 더 쉽게 익힐 수 있는 강의
2 동영상 편집 시 필요한 컴퓨터 최소 사양
3 동영상 촬영 방법에 따른 장비 선택
잠 깐 만 요 카메라 혹은 캠코더를 구매할 때 확인할 사항
잠 깐 만 요 대표적인 화면 촬영용 프로그램_오캠
4 동영상 촬영에 필요한 조명 선택
5 녹음에 필요한 마이크 선택
잠 깐 만 요 영상 촬영 장비를 무료 혹은 저렴하게 대여할 수 있는 곳

02 동영상 제작 시 소스 활용 방법
1 저작권의 이해
2 저작권 침해 걱정 없는 소스 활용
[ 무작정 따라하기 02 ] 무료 효과음이나 음원을 제공하는 사이트 이용하기
잠 깐 만 요 유료로 구매한 음원이 저작권 보호로 걸리는 경우
[ 무작정 따라하기 03 ] 무료 영상 클립 다운로드하기
잠 깐 만 요 유료 영상 사이트_Video hive

03 제작 완료한 동영상의 관리 방법
1 원본 파일 보관 방법
2 완성 파일 보관 방법
[ 무작정 따라하기 04 ] 유튜브에 바로 다운로드하는 방법
[ 무작정 따라하기 05 ] 유튜브에서 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로드하기
추천 유튜브 크리에이터_DIY/IT 리뷰

Part 03 유튜브 채널 개설과 브랜딩 및 수익 창출
01 구글 계정 설정 및 유튜브 채널 개설
1 구글 계정 설정
잠 깐 만 요 새로 유튜브 채널을 만들 때 유의할 점
[ 무작정 따라하기 06 ] 구글에 가입하여 계정 만들기
잠 깐 만 요 [계정 만들기]가 보이지 않는 경우
2 유튜브 채널 개설
[ 무작정 따라하기 07 ] 채널 추가하고 레이아웃 변경하기
[ 무작정 따라하기 08 ] 채널 이름 변경하기
잠 깐 만 요 채널 이름의 닉네임 추가하기
3 유튜브 채널 추가 개설
[ 무작정 따라하기 09 ] 기존 계정에 채널 추가하기

02 유튜브 채널 브랜딩 방법
1 채널 콘셉트 설정
2 채널 아이콘 제작
[ 무작정 따라하기 10 ] 채널 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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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서평

[3년 연속 베스트셀러]
구독자를 모으는 200만 크리에이터 ‘말이야와 친구들’의 노하우 대공개,
유튜브, 아직 늦지 않았어요. 지금 당장 도전해 보세요!
콘텐츠 기획 및 영상 제작부터 홍보, 수익 창출까지 유튜브 채널 운영 방법 총망라,


대한민국 TOP 크리에이터, ‘유튜브 스타’가 직접 알려주는,,,
YouTube 유튜브로 돈 벌기

[누구나 할 수 있다!]
콘텐츠 기획부터 영상 제작 및 채널 홍보 방법까지 총망라,

[나도 유튜브 스타!]
국, 내외 유튜브 인기 채널 소개와 생생한 성공담 및 노하우 대공개,

[유튜브 운영 101가지 Q&A]
채널 운영 및 관리, 수익 창출 등 유튜브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한 방에 해결,


★추천사★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추천하는 최고의 유튜브 책,

· ‘유튜브로 돈 벌기’를 하나씩 따라 하다 보니 ‘토이위자드’도 어느새 100만 유튜버가 되었습니다. 

이 책을 믿고 따라해 보세요! _토이위자드

-‘유튜브로 돈 벌기’는 제 삶을 180도로 바꿔놓았습니다. 이제 여러분도 이 책과 함께 인생의 꽃길을 걸어보세요. _토깽이네상상놀이터

-‘유튜브를 막 시작하는 분들과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의 성장을 간절히 바라는 유튜버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책입니다. _마이린 TV

-'유튜브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던 ‘흔한남매’에게 스승님이 되어 준 고마운 책입니다. 

유튜버가 되고 싶다면 이 책을 꼭 읽어보세요! _흔한남매

대한민국 TOP 크리에이터, ‘유튜브 스타’가 직접 알려주는 YouTube 유튜브로 돈 벌기

→ 누구나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유튜브 채널 운영
내가 좋아하는 나만의 콘텐츠를 기획하고, 영상으로 만들어 유튜브에 올려보세요! 

인기 있는 유튜브 콘텐츠 소개부터 채널 개설 및 관리, 동영상 편집과 제작까지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 유튜브 스타의 생생 노하우 유튜브 수익 창출
유튜브 콘텐츠로 스타도 되고, 수익을 얻는 기쁨도 누려보세요! 

유튜브 채널 홍보 방법 및 구독자 관리, 광고 집행 등 유튜브 스타가 직접 경험한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과 성공 노하우 등의 마케팅 전략을 상세하게 알려줍니다.

→ 필요할 때마다 찾아보세요! 유튜브 101가지 Q&A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 궁금한 내용부터 채널을 운영하면서 알고 싶은 내용까지 정리하여 101가지 질문을 뽑아봤어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유튜브 운영 및 관리부터 동영상 편집 및 제작, 수익 창출에 관련된 홍보 마케팅까지 유튜브에 관한 모든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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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YouTube)(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

저자유튜브 연구회출판길벗  |  2014.6.25.페이지수352 | 사이즈    170*225mm판매가서적 13,500원    e북 9,450원  구매이벤트IT칼럼/예약판매도서 보러가기→ 외 2 건


책소개,

『콘텐츠로 스타 되고 광고로 수익 얻는 유튜브(YouTube)』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활용하기 위한 지침서이다.

가입하는 방법, 동영상 업로드 방법, 내 채널 관리 방법, 동영상에 광고 수익화를 설정하는 방법, 광고 수익을 끌어 올릴 수 있는 노하우까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알아야할 기능과 활용법들을 담았다.

단순히 유튜브의 사용법에 그치지 않고 유튜브의 생태계가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그 속에서 어떻게 새로운 기회를 잡을 수 있는지 알려준다.

이 책은 유튜브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익힌 뒤 ‘무작정 따라하기’를 통해 배운 내용을 활용해 볼 수 있다.

책 안에서 소개하는 유튜브들은 바로 확인 해 볼 수 있도록 QR코드를 제공한다.

또한, ‘Special Page'에 카테고리별 인기 유튜브 채널을 소개하고, 기업 비즈니에서 유튜브를 활용하는 방법, 유튜브 콘텐츠 저작권을 지키는 방법 등을 상세히 안내한다.

현직 구글 유튜브 파트너십 담당자의 감수를 통해 꼼꼼히 검토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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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유튜브 연구회,

저자 : 유튜브 연구회
저자 유튜브 연구회는 유튜브의 기회와 가능성을 알리고 성공을 돕자는 취지 아래 2014년에 결성된 유튜브 전문가 모임이다.

유튜브 연구회의 첫 프로젝트로 유튜브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넓히기 위해 집필을 시작했다.

앞으로도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인 www.youtubeguide.org를 통해 유튜브의 다양한 기능과 성공 사례를 발굴하여 소개하고, 한국 내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발전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http://www.youtubeguide.org

감수 : 정재훈
감수자 정재훈은 1973년 부산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다트머스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프랑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서 미디어 관련 일을 했고, 현재는 구글(Google)에서 유튜브 파트너십을 담당하고 있다.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목차,

- 유튜브 크리에이터 인터뷰 

1 S.M. 엔터테인먼트,
2 CU미디어,
3 대도서관 TV,
4 양띵 YouTube,
5 도티 TV,

첫째마당. 미리 알아보는 ‘유튜브’란?
01 한 번의 클릭이 세상을 뒤흔드는 공간 ‘유튜브’,
전 세계인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강남스타일’,
가족의 소중한 일상을 담은 개인 동영상의 반전 인기,
전 세계가 주목한 기타 신동,
빌보드 클래식 1위에 빛나는 피아니스트,
동영상에 붙인 광고로 얻어낸 놀라운 수익,

02 미디어 환경의 변화에 따른 기회,
영상의 제작, 유통, 소비 패턴의 변화와 밀접한 관계를 갖는 미디어 산업의 변화

03 Y세대? 이제는 C세대! - 미디어 소비자의 변화

04 유튜브 생태계를 구성하는 3요소 - 크리에이터, 사용자, 광고주,
영상을 만드는 콘텐츠 생산자, 크리에이터(Creator)
영상을 소비하는 커뮤니티 형성의 주체자, 사용자(User)
유튜브 생태계에서 돈의 흐름을 만드는 광고주(Advertiser)
채널과 광고주들의 조력자 역할을 하는 ‘MCN’

둘째마당. 수익을 불러오는 동영상을 만드는 노하우!
01 동영상 주제를 선정하는 기본 원칙,
인기 있는 채널과 동영상 조사,
유튜브 트렌드 살펴보기,

02 유튜브에서 성공하는 3원칙,
1원칙 : 이 주제는 나를 즐겁게 하는가?
2원칙 : 이 주제는 사용자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가?
3원칙 : 이 주제는 사용자들을 즐겁게 하는가?

03 소통을 위한 여러 가지 커뮤니케이션 방법,
구독(Subscription)
참여(Engagement)
대화형 커뮤니케이션(Interactivity)
협업(Collaboration)
패러디(Parody)와 리액션(Reaction)

[Special Page Ⅰ] 카테고리별 인기 유튜브 채널 알아보기,

셋째마당. 유튜브 부담 없이 시작하자!
01 유튜브 관리의 첫걸음, 구글 계정 만들기,
[무따기 01] 구글 계정 만들기,

02 유튜브로 이동하여 언어 변경하기,
[무따기 02] 유튜브로 이동하고 언어 변경하기,

03 유튜브 설정 메뉴 살펴보기,
유튜브 전체 화면 살펴보기,

04 유튜브 동영상 저장소이자 홈페이지인 ‘내 채널’ 만들기,
채널을 만들거나 관리할 때 유의할 점,
[무따기 03] 유튜브 채널 만들기,

05 내 채널의 인터넷 주소 확인하기,
내 채널 주소 확인하는 방법,
맞춤 인터넷 주소(맞춤 URL) 확인하는 방법,
[무따기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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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서평,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 비디오 성공에 큰 역할을 한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사이트, YouTube(유튜브)

‘유튜브(YouTube)’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사이트이다.

2005년 처음 만들어진 이후 2006년 구글에 인수되었고, 2008년에는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중국을 포함한 극소수 국가를 제외하고는 전 세계인이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2012년 전 세계적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동영상이 있다.

바로 국내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이다.

2014년 6월 20억 조회수를 달성한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이다.

‘강남스타일’의 성공에는 아티스트의 음악성과 콘텐츠 자체의 매력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었지만, 유튜브와 소셜 네트워크의 힘이 없었더라면 짧은 시간 안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기는 힘들었을 것이다.

다양한 기회가 존재하는 유튜브!

나만의 콘텐츠로 채널을 관리하고 브랜딩하여 인기와 수익을 동시에 얻는다!

유튜브 생태계를 이루는 3요소는 바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Creator)’, 동영상을 소비하는 커뮤니티의 주체자인 사용자‘(User)’, 돈의 흐름을 만드는 ‘광고주(Advertiser)’이다.

유튜브는 누구나 영상을 만들어 올릴 수 있는 만큼, 모든 사용자들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동등하게 가지고 있다.

유튜브는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으로 영상을 만드는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유튜브 파트너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유튜브 파트너십’은 크리에이터가 100% 저작권을 소유한 영상을 올리고 유튜브가 제공하는 광고를 영상에 붙이면 광고의 수익을 크리에이터에게 나눠 주는 제도이다.

유튜브에서 성공한 크리에이터가 된다는 것은 그만큼 확고한 팬층을 갖고 있다는 것이고, 유튜브 스타로 인정받아 전통적인 미디어 매체들의 러브콜을 받게 된다. 

이는 온라인에서의 성공이 오프라인까지 이어지는 경우이다.

또한 확고한 팬층이 있는 크리에이터들은 기업에게도 매우 큰 관심 대상이어서 동영상에 대한 협찬을 진행하기도 한다.

이와 같이 유튜브는 팬을 만들고 커뮤니티를 개발함으로써 얻는 직접적인 광고 수익 이외에도 다양한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소셜 플랫폼이다.

무궁무진한 기회가 열려 있는 유튜브를 제대로 알려면 그저 그런 기능만 알아서는 안 된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유튜브에 대한 개념과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까지도 알고 있어야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콘텐츠로 성공을 이끌 수 있다!


콘텐츠 관리 방법부터 수익화 노하우까지 담은 국내 최초 유튜브 지침서!
취미가 수익이 되고, 홍보 영상이 대박을 이끈다!

이 책은 현직 구글 유튜브 파트너십 담당자의 감수를 받은 국내 최초 유튜브 지침서이다.

유튜브에 가입하는 방법부터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방법, 내 채널을 관리 방법, 동영상에 광고 수익화를 설정하는...

출처 : 인터넷 교보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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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판사 다른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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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맛 나는세상 #음악 #다양한 기회가 존재하는 유튜브 #나만의 콘텐츠로 채널을 관리하고 #브랜딩하여 인기와 수익을 동시에 얻는다 #유튜브 생태계를 이루는 3요소는 #바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크리에이터(Creator) #동영상을 소비하는 커뮤니티의 주체자인 사용자‘(User) #돈의 흐름을 만드는 ‘광고주(Advertiser) #유튜브는 누구나 영상을 만들어 올릴 수 있는 만큼 #모든 사용자들은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동등하게 가지고 있다 #유튜브는 사용자가 보다 적극적으로 영상을 만드는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유튜브 파트너십’ 제도를 운영하고 #유튜브 파트너십 #크리에이터가 100% 저작권을 소유한 영상을 올리고 #유튜브가 제공하는 광고를 영상에 붙이면 #광고의 수익을 크리에이터에게 나눠 주는 제도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 #유튜브에 대한 개념 #유튜브의 숨겨진 기능까지도 알고 있어야 #남들과 차별화된 나만의 콘텐츠로 성공을 이끌 수 있다 #콘텐츠 관리 방법부터 #수익화 노하우까지 담은 국내 최초 유튜브 지침서 #취미가 수익이 되고 #홍보 영상이 대박을 이끈다 #현직 구글 유튜브 파트너십 담당자의 감수를 받은 국내 최초 유튜브 지침서 #유튜브에 가입하는 방법부터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방법 #내 채널을 관리 방법 #동영상에 광고 수익화를 설정 #가수들 뮤직비디오 #음악 동영상 올리는 유튜버들의 경우 #기획사와 제휴하여 #수익의 일정 부분을 나누는 식으로 하여 올리는 것


***~^0^~ 잠시 쉬어다 가세요!?

^^ 또 다른 youtu.be 영상, 아래 클릭 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youtu.be/IOzjiVnjFTQ

youtu.be/zc7-qFYKACM

youtu.be/OkDy14TBVGE

youtu.be/Xjm_lO9oKM4

youtu.be/Ct-cKHdNKu4

https://youtu.be/cloCuGLg-v0

https://youtu.be/yjfHr9twU6A

https://youtu.be/ZXU0i-nU9Q4

https://youtu.be/ttCTNUrfrZE

https://youtu.be/Khjk1o5g0PI

https://youtu.be/2kBPYiptlOQ

https://youtu.be/XmeWsNb6d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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