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30일 화요일

네이버,

네이버,

웹사이트, 유용한 PC프로그램,
웹사이트 노출 순위 기준2020.02.27521183
웹사이트 노출 순위 기준,

웹사이트 검색 결과는 웹문서/사이트의 이용도, 사용자의 선호도, 검색어와의 연관성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측정한 값을 기반으로 자동으로 노출/제어됩니다.

검색결과는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가장 적합한 검색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검색결과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세한 검색 노출 기준은 공개하는 즉시 기준으로서의 가치를 잃어버리기 때문에
자세히 안내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웹문서/사이트의 이용도, 검색을 이용하는 사용자의 선호도, 검색어와의 연관성 등을
판단하여 검색순위를 결정하는 바, 웹표준에 맞춰 꾸준하게 웹페이지를 관리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하는데 집중하신다면 자연스럽게 좋은 검색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울러, 웹사이트 노출의 경우 검색 로직에 의한 재수집 과정에 일정 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며,
노출여부 및 영역은 검색 로직에 따라 결정되는 것으로 
모든 사이트의 반영을 보장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작업을 통해 생산하신 콘텐츠 정보가 검색엔진이 잘이해할 수 있도록
작업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관련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또한, 사이트 노출에 대한 상세한 도움말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웹문서 수집 및 삭제 정책2020.01.09243346
웹문서 수집 및 삭제 정책,
웹문서의 정의 및 수집
NAVER 웹문서란 네이버 통합검색결과 영역 중 ‘웹사이트’ 영역 안에 노출되는
문서들을 의미하며, NAVER 로봇 프로그램이 인터넷을 자동으로 돌아다니며
수집한 국내외의 다양한 웹문서들이 그 대상이 됩니다.

NAVER 웹사이트 검색은 인터넷 상에 소중한 정보들을 게시 제공한 웹 운영자와 저작자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로봇 운영에 대한 국제적 기준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웹문서 수집 정책과 robots.txt에 대하여
(1) NAVER에서 운영 중인 검색 로봇은 Yeti입니다.
  - Mozilla/5.0 (compatible; Yeti...) 와 같은 형태의 User-agent로 NAVER 검색 로봇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2) NAVER 검색 로봇은 robots.txt에 따르는 국제적인 검색 규약을 준수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robotstxt.org/robotstxt.html 을 참조하세요.
  - "User-agent: Yeti"를 추가하여 NAVER 검색 로봇에 제한적인 규칙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robots.txt는 사이트나 문서를 검색으로부터 제외하는 표준 규약으로서, 검색 업체들은
  이 파일이 설치되어 있는 사이트나 이를 통해 지정된 페이지의 문서는 읽어오지 않습니다.

  이는 검색을 위한 문서 수집 과정에서 사이트 운영자와 이용자의 입장을 우선하고,
  올바른 인터넷 발전의 취지에 맞는 개인정보보호나 저작권 보호의 문제를 중요하게 다루기 위함입니다.

(4) 인터넷에 열람 가능하게 공개된 문서라고 할지라도, 그 공개가 꼭 검색 로봇을 포함한
  모든 수단에의 공개나 복제, 이용 가능하다는 저작권자나 사이트 운영자의 허가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특히 개인적인 문서나 정보를 검색 등의 이유로 수집하게 될 경우
  저작권 침해 또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자가 robots.txt를 설치하게 되는 경우, 이는 사람이 의도를 갖고
  수행한 문서 수집 행위, 복제 뿐 아니라 기계적인 로봇의 검색을 포함한
  어떠한 자동 수집 행위도 불허한다는 명백한 의사표시 입니다.

(5) 따라서 NAVER를 포함한 전세계의 양식 있는 검색 서비스들이나 수집 프로그램들은
  이러한 공통의 robots.txt 규약을 제정하고, 이 파일이 설치된 경우에 대하여
  검색 등의 수집을 중지하여 정보 보호와 인터넷 역기능 방지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의 웹문서 삭제 정책
NAVER는 인터넷 상에 정보를 게시 제공한 운영자와 저작자의 의견을 존중합니다.

NAVER가 수집한 웹문서 및 관련 검색 결과에 자신의 작성 또는 운영하는 웹문서에 대한
노출 또는 검색을 원하지 않거나 운영 등의 이유로 불편을 주고 있다면  다음의 절차를 따라 주십시오.


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신속하게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네이버 클로바 연결

다시 네이버 앱으로,,,
앱에서 연결하시겠어요?라고 물어보는 화면을 클릭하시거나


맨아래 디바이스는 글자가 보이실거예요,

디바이스를 눌러주세요,





연결하기 눌러주세요,


로그인하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화면이 보이실거예요,



연결하실 와이파이를 선택하시고 비밀번호도 써주세요,


연결이 되었습니다~~
참 쉽죠~~^^
#네이버 클로바 음악

이제 음악을 들어볼게요
클로바 라고 부르시고 들으시면 되는데
1분만 재생됩니다
1분 듣기만 되서 넘 답답하시죠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맨 밑에 홈 버튼을 눌러주세요,


맨위에 보시면,,,



이거 보이시죠,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뜰거예요 여기서

서비스 설정 눌러주세요


여기서 세번째 뮤직을 눌러주시고요,


자 이제  네이버 뮤직,지니 뮤직 ,벅스 세개중에 골라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이제 클로바  라고 외치시고 노래틀어달라고 하시면 되겠죠,
음악 들으실때 tip
클로바 주황색 입을 한번 누르시면 일시정지 두번 누르시면 다음곡이 세번 누르시면 이전곡이 재생돼요,#네이버

클로바 tv연결 이제 티비도 연결해요?


맨밑에 디바이스를 눌러주세요,


다섯번째 U+tv설정 눌러주세요,


연결하기 눌러주세요,

그리고 티비 밑에 셋탑박스가 켜져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제 네이버 클로바 tv연결이 되었어요,



이제 유플티비라고 부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네이버 클로바 블루투스, 스피커 뒤에,,,



이버튼을 3초  이상 눌러주세요,

휴대폰에서,



세번째 같은 모양 보이시죠,

눌러주세요,



검색하시고 연결가능한 기기목록중, Clova-friends+mini 로 시작되는 기기를 찾아 누르시면 됩니다,

네이버 클로바 써보니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일일이 검색하지 않아도 듣고 싶은 음악도 들을 수 있고

알람 설정 ,메모,타이머,뉴스 듣기,환율등등 기능도 많네요

항상 옆에 있는 네이버 클로버 사용법,

유용한 PC프로그램,
네이버 클로바 더빙으로 동영상에 음성 넣기 무료 이용 방법,

영상 제작을 하실 때 내 목소리를 넣기 부담스러울 경우가 있죠.
특히 요즘 코로나 이슈로 인해 영상 제작을 많이 하시는 학교 선생님들의 경우
선생님 본인의 목소리가 부담스러우셨다면!
올해 2월에 네이버에서 출시된 인공지능(AI) 더빙 프로그램
인공지능 더빙 네이버 클로바 더빙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저도 사용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쉽고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한번만 배우면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만든 비슷한 종류의 더빙 프로그램(TTS)들은 컴퓨터가 읽는 듯한 목소리라 사용하기가 조금 아쉬웠다면 네이버 클로바 더빙은 진짜 사람이 읽는 듯한 느낌이라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 유튜브 영상 제작하실 때 내 목소리를 넣기 부담스러우셨던 분,
- 최근 온라인 수업을 많이 진행하시는 분들,
- 내 목소리 이외에 다른 목소리를 영상에 넣어보고 싶은분,

코로나로 인해 유튜브 영상 제작 하시는 분이 늘어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이 알려질 것 같아요!!

네이버 클로바 더빙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클로바 더빙을 검색하시고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클로바 더빙은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이고 법인 사업자의 경우는 비용이 나오지만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5월 까지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클로바 더빙,

클로바 더빙,
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에 보이스를 더하다 Clova Dubbing Beta 자연스러운 클로바보이스로 동영상에 특별한 생동감을 더해주세요 클로바더빙 시작하기 클로바더빙으로 제작된 영상 및 합성음은 기업의 마케팅 등 상업적인 용도로 절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기업이나 단체 등의 사용을 위해서는 제휴 제안 신청 으로 문의주세요. 클로바더빙,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Clova Dubbing Use Cases 클로바더빙 활용 사례 하준 보이스 다인 보이스 naver clova 지윤 보이스 sharehows 신우 보이스 sharehows 다인 보... clovadubbing.naver.com

클로바 더빙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시다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클로바더빙 소개 영상을 확인해 주세요!

아주 쉬운 네이버 클로바 더빙 사용 방법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나오는 첫 화면 입니다. 아래에는 클로바 더빙으로 제작한 샘플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 프로젝트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내 영상에 더빙을 하실 수 있어요!


기본 화면 모습입니다. 누구나 한번에 사용하실 수 있게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에 동영상 추가버튼을 누르시면 동영상을 삽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여러개의 영상을 삽입하거나 편집을 하실 수는 없으니 편집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인 컷 편집 후에 네이버 클로바 더빙에 영상을 추가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더빙 중에 미리 듣기로 내 영상과 가장 어울리는 목소리를 찾아보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체보기를 클릭하시면 우리나라 목소리 뿐만 아니라 외국 목소리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톤도 높은톤 낮은톤 이렇게 다양하게 구성이 되어 있네요! 이름을 클릭하시면 미리듣기를 하실 수 있어요!
저는 민상으로 선택하고 멘트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글을 작성하고 더빙 추가 버튼을 삽입하면 아래와 같이 영상에 맞춰 더빙된 목소리가 입력이 됩니다.


효과음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저는 종소리 효과음을 넣어볼 거에요. 종소리를 클릭하시고 효과음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내가 원하는 곳에 효과음을 넣을 수 있어요! 효과음을 넣으면 왼쪽 아래 처럼 자막 밑에 효과음이 삽입이 됩니다.
멘트 마다 더빙의 목소리를 원하는 더빙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작성을 마치셨으면 오른쪽 하단에 프로젝트 저장 및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프로젝트 저장은 더빙 작업이 아직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다음에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하는 것을 뜻합니다.
다운로드는 완성된 더빙을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작업입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3가지가 나오는데 오른쪽의 영상 파일을 선택합니다.
< 네이버 클로바 더빙으로 작업 동영상 입니다. > 더빙 영상,
단 아쉬웠던 점은 베타테스트라 그런지 더빙 추가를 눌렀을 때 바로 삽입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하지만 무료에 사용하기 쉽고 어색하지 않은 더빙이 많아서 사용하기 참 좋았습니다.
내 목소리를 녹음하기가 좀 어색하다면 네이버 클로바 더빙 강추합니다.
<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영상을 시청해 주세요!>


[출처 표기]
*클로바 더빙으로 만든 동영상은 출처를 표기해야 됩니다.

영상 내 워터마크 또는 자막형태로 출처를 표시 해 주시면 됩니다.

~^0^~ 잠시 쉬어 음악으로, 밑에 클릭 하세요,
다른 영상보기, (지나간 스포츠 역전의 거 순간 영상, 동물, 자연,,), 동영상 -영상보기 -클릭,
아름다운 세상.(자연) 세계의 동식물 자연의모던것.
*** youtu.be/mxijRqfQh60
*** youtu.be/XpA8cek0Uf4 - 갓바위. 약사암 산신각
*** youtu.be/808W9lbHv1c
*** youtu.be/CXpj51ToXVE - 새끼사자 어미를 찾다,
*** youtu.be/KlNGTrued4c
*** youtu.be/kcrQhpUSdY4 - 소름돋는 가창력~ 트로트 요정 ♥ 김수빈!~ 애절함과 흥겨움 가득한 무대 | 신사랑 고개, 오라버니 (With. 금잔디)
*** youtu.be/2J47TYTWoEg
*** youtu.be/jVY2ZpfmVcM - 트롯 신동 & 전유진 노래 모음 ◈
**youtu.be/Y6Iqn61EAkE - 북극곰
*** youtu.be/eo2uTjp8iLk -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 youtu.be/yyC0WZCHn9c -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로바 더빙 #더빙으로 만든 동영상 #출처를 표기 #영상 내 워터마크 #자막형태로 출처를 표시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3가지 #오른쪽의 영상 파일을 선택 #베타테스트라 #더빙 추가를 눌렀을 때 바로 삽입이 안되는 경우 #무료에 사용하기 쉽고 #어색하지 않은 더빙이 많이 사용하기 #내 목소리를 녹음하기 #네이버 클로바 더빙 강추 #궁금하면 영상을 시청 #프로젝트 저장 #더빙 작업 # 종소리 효과음 #종소리를 클릭 #효과음 추가 버튼을 클릭 #내가 원하는 곳에 효과음 #효과음을 넣으면 왼쪽 아래 처럼 자막 #효과음이 삽입 #전체보기를 클릭하시면 #우리나라 목소리 #외국 목소리까지 다양 #톤도 높은톤 낮은톤 #다양하게 구성 #이름을 클릭 #미리듣기 #오른쪽 하단에 프로젝트 저장 #다운로드를 클릭 #클로바 더빙 #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에 보이스 #Clova Dubbing Beta #자연스러운 #클로바보이스로 동영상에 특별한 생동감 #클로바 더빙 시작하기 #클로바더빙으로 제작된 영상 #합성음 #기업의 마케팅 #상업적인 용도로 절대 사용 #기업이나 단체 등의 사용 #제휴 제안 신청 으로 문의 #클로바더빙 #Clova Dubbing Use Cases #클로바더빙 활용 사례 #하준 보이스 #다인 보이스 #naver clova #지윤 보이스 #sharehows #신우 보이스 #sharehows #clovadubbing점naver점com #비슷한 종류의 더빙 프로그램(TTS)들 #컴퓨터가 읽는 듯한 목소리라 사용하기가 조금 아쉬웠다면 #네이버 클로바 더빙은 진짜 사람이 읽는 듯한 느낌이라 사용하기 #유튜브 영상 제작하실 때 #내 목소리를 넣기 부담스러우셨던 분 #최근 온라인 수업을 많이 진행하시는 분들 #내 목소리 이외에 다른 목소리를 영상에 넣어보고 싶은분 #코로나로 인해 유튜브 영상 제작 하시는 분이 늘어 #네이버 클로바 더빙 다운로드 #네이버에서 클로바 더빙을 검색 #사이트에 접속 #클로바 더빙은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 #법인 사업자의 경우 비용 #이번 코로나 사태 #클로바 더빙으로 제작한 샘플영상을 확인 #새 프로젝트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내 영상에 더빙

Web, Apps 로 비즈니스 성공,,,

Web, Apps 로 비즈니스 성공,,,

Progressive Web Apps로 비즈니스 성공을 이끄는 방법,
2020 년 5 월 20 일 • 업데이트2020 년 5 월 20 일
프로그레시브 웹 애플리케이션은 웹 사이트를 현대화하고 사용자의 새로운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많은 회사의 로드맵에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개념 및 기술 기능과 마찬가지로 질문을 제기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냐, 비즈니스가 얼마나 성장할 것이며, 기술적으로 실현 가능한가?
제품 전략과 CMO는 각 기능의 비즈니스 영향에 대한 공동 소유자이며, CTO는 기술의 실현 가능성과 신뢰성을 평가하고, UX 리서치는 기능이 실제에 대한 답변인지 확인합니다. 고객 문제.

이 기사는이 세 가지 질문에 답하고 PWA 프로젝트를 구체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객 요구부터 시작하여이를 PWA 기능으로 변환하고 각 기능이 테이블에 미치는 비즈니스 영향을 측정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PWAs는 고객이 필요로 해결,
제품을 만들 때 Google에서 따르기를 좋아하는 규칙 중 하나는 " 사용자에게 중점을두고 다른 모든 규칙 을 따릅니다 ". 사용자 우선 생각 : 고객의 요구 사항은 무엇이며 PWA는 어떻게 고객에게 제공합니까?
사용자 조사를 할 때 몇 가지 흥미로운 패턴이 있습니다.
이러한 관찰에 따르면 고객은 빠르고 설치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FIRE) 경험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PWA는 최신 웹 기능을 활용합니다
PWA는 사이트를 빠르고, 설치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으며 매력적으로 만들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일련의 모범 사례와 최신 웹 API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워커를 사용하여 리소스 를 캐시 하고 예측 프리 페치 를 수행 하면 사이트를 더 빠르고 안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설치 가능하게 설정하면 고객이 홈 화면이나 앱 실행기에서 직접 사이트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 푸시 알림 과 같은 새로운 API를 사용하면 개인화 된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를보다 쉽게 ​​재 참여하여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영향 이해,
비즈니스 성공 정의는 활동에 따라 많은 것들이 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용자
  • 리드의 이탈률 감소
  • 전환율 향상
  • 더 많은 재 방문자
대부분의 PWA 프로젝트는 모바일 전환율이 높으며 수많은 PWA 사례 연구 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귀하의 목표에 따라 귀하의 비즈니스에 더 적합한 PWA의 일부 측면을 우선 순위로 정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PWA 기능은 개별적으로 선택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훌륭한 FIRE 기능 각각의 비즈니스 영향을 측정 해 보겠습니다.

빠른 웹 사이트의 비즈니스 영향,
Deloitte Digital 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페이지 속도가 비즈니스 지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사용자에게 중요한 사용자 여정을 최적화하기 위해 사이트 속도를 최적화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른다면 Fast 섹션을 보고 Lighthouse 를 사용 하여 수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의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속도 최적화 작업을 수행 할 때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적절한 도구와 메트릭으로 사이트 속도를 자주 측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Lighthouse로 메트릭을 측정하고 "Good"Core Web Vitals 점수 와 같은 명확한 목표를 수정 하고 성능 예산을 빌드 프로세스에 통합하십시오 . 일일 측정 및 "속도 값"방법으로 증분 속도 변화의 영향을 격리하고 작업으로 인해 발생하는 추가 수익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Ebay는 2019 년에 회사의 속도를 목표 로 삼았습니다. 성능 예산, 중요 경로 최적화 및 예측 프리 페칭과 같은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검색 페이지 로딩 시간이 100 밀리 초마다 개선 될 때마다 카드에 추가 수가 0.5 % 증가했다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설치 가능한 웹 사이트의 비즈니스 영향,
사용자가 PWA를 설치하기를 원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더 쉽게 귀하의 사이트를 다시 방문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앱 설치가 3 단계 이상 (Play 스토어로 리디렉션, 다운로드, 퍼널 상단에서 기본 앱 다시 시작)을 추가하는 경우 한 번의 클릭으로 PWA 설치가 완벽하게 이루어지며 사용자를 멀어지게하지 않습니다. 현재 전환 유입 경로
일단 설치되면 사용자는 홈 화면의 아이콘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시작하거나, 앱 간 전환시 앱 트레이에서 확인하거나, 앱 검색 결과를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앱을 동적 Discover-Launch-Switch라고 부르며, PWA를 설치 가능하게 만드는 것이 액세스 잠금 해제의 열쇠입니다.

PWA는 장치의 친숙한 검색 및 시작 화면에서 액세스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브라우저와 별도로 독립 실행 형 환경에서 기본 앱과 똑같이 실행됩니다. 또한 앱 전환기 및 설정과 같은 기본 장치 서비스의 이점이 있습니다.

PWA를 설치하는 사용자는 가장 자주 방문하는 사용자 일 가능성이 높으며 반복 방문, 사이트 방문 시간 및 전환율이 높고 모바일 장치의 기본 앱 사용자와 동등한 수준을 포함하여 일반 방문자보다 참여도가 더 높습니다.

PWA를 설치 가능하게 만들려면 기본 기준 을 충족해야 합니다 .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iOS를 포함하여 데스크톱 및 모바일의 사용자 환경에서 설치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
PWA 설치를 홍보하기 시작하면 PWA를 설치하는 사용자 수와 PWA 사용 방법을 측정해야합니다.

사이트를 설치하는 사용자 수를 최대화하기 위해 다른 프로모션 메시지 (예 : "1 초에 설치"또는 "주문을 따르기위한 바로 가기 추가"), 다른 게재 위치 (헤더 배너, 인피 드) 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 유입 경로의 여러 단계 (방문한 두 번째 페이지 또는 예약 후)에 제안하십시오.

사용자가 떠나는 위치와 유지를 개선하는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설치 깔때기 를 4 가지 방법 으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
  • 설치할 수있는 사용자 수
  • UI 설치 프롬프트를 클릭 한 사용자 수
  • 설치를 수락하고 거부 한 사용자 수
  • 성공적으로 설치 한 사용자 수
소규모 사용자 그룹 만 실험하여 PWA 설치를 모든 사용자에게 홍보하거나보다 신중한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며칠 또는 몇 주 후에 이미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 할 데이터가 있어야합니다. 설치된 바로 가기에서 사람들의 동작은 무엇입니까? 더 많이 참여하고 더 많이 개종합니까?

PWA를 설치 한 사용자를 분류하려면 appinstalled이벤트를 추적하고 JavaScript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독립형 모드인지 확인하십시오 (설치된 PWA의 사용량을 나타냄). 그런 다음이를 분석 추적을위한 변수 또는 차원으로 사용하십시오.
Weekendesk 의 사례 연구 는 흥미 롭습니다. 방문 속도를 높이기 위해 방문한 두 번째 페이지에 설치를 제안했으며, 홈 화면의 아이콘을 통해 돌아 오는 고객이 숙박을 예약 할 가능성이 두 배 이상인 것을 관찰했습니다.
설치는 사람들이 사이트를 방문하고 고객 충성도를 향상시킬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프리미엄 사용자를위한 환경을 개인화 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앱이 이미 있더라도 먼저 앱을 제안한 다음 앱 설치 배너를 거부하거나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PWA를 나중에 푸시 할 수 있습니다. "세미 참여"사용자 중 일부는 앱 스토어 기반 설치의 임계 값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코호트는 종종 경량으로 인식되고 마찰이 적은 PWA 설치 가능성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의 비즈니스 영향,
사용자가 오프라인 일 때 제공되는 Chrome Dino 게임은 한 달에 2 억 7 천만 번 이상 재생 됩니다. 이 인상적인 수치는 특히 인도, 브라질, 멕시코 또는 인도네시아와 같이 신뢰할 수 없거나 비싼 모바일 데이터가있는 시장에서 네트워크 안정성이 상당한 기회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앱 스토어에서 설치된 기본 앱이 시작되면 사용자는 인터넷 연결 여부에 관계없이 앱이 열리기를 기대합니다. 프로그레시브 웹 앱은 다르지 않아야합니다.

최소한 네트워크 연결 없이는 앱을 사용할 수 없음을 알려주는 간단한 오프라인 페이지가 제공되어야합니다. 그런 다음 오프라인 상태에 적합한 일부 기능을 제공하여 경험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 예를 들어, 티켓 또는 탑승권, 오프라인 위시리스트, 콜센터 연락처 정보, 사용자가 최근에 본 기사 또는 레시피 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사용자 경험을 구현 한 후에 는이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몇 명의 사용자가 오프라인 상태이며 어느 지역에서 네트워크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사용자가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상태 일 때 분석 핑을 기록하여 오프라인 사용량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가 돌아온 후 웹 사이트에서 계속 탐색하는 사용자 수를 알려줍니다.
트리 바고 사례 연구는 그 세션 오프라인 기간 (사용자의 약 3 %), 다시 온라인 사이트를 찾아 계속 사람들의 67 %에 의해 중단 된 사용자 :이 비즈니스 목표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매력적인 웹 사이트의 비즈니스 영향,
웹 푸시 알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이트에서 적시에 업데이트하도록 옵트 인 할 수 있으며 사용자 정의 된 관련 콘텐츠로 효과적으로 다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조심하십시오. 사용자가 웹 알림을 처음받을 때 혜택을 공개하지 않고 가입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스팸으로 인식되어 사용자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기차 지연, 가격 추적, 재고 부족 등 관련 사용을 통해 알림 메시지를 표시 할 때 모범 사례 를 따르고 수용을 고무하십시오.

기술적으로, 서비스 워커 덕분에 웹 에서 푸시 알림 이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며 종종 캠페인 관리를 위해 구축 된 시스템 (예 : Firebase)에서 전송됩니다. 이 기능은 모바일 (Android) 및 데스크탑 사용자에게 뛰어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합니다. 반복 방문을 증가시키고 결과적으로 판매 및 전환을 증가시킵니다.

푸시 캠페인의 효과를 측정하려면 전체 유입 경로를 측정해야합니다.
  • 푸시 알림을받을 수있는 사용자 수
  • 맞춤 알림 UI 프롬프트를 클릭 한 사용자 수
  • 푸시 알림 권한을 부여한 사용자 수
  • 푸시 알림을받는 사용자 수
  • 알림에 참여한 사용자 수
  • 알림에서 온 사용자의 전환 및 참여
웹 푸시 알림에 대한 많은 훌륭한 사례 연구가 있는데, Carrefour 와 같이 사용자에게 버려진 장바구니를 다시 유도 하여 전환율을 4.5 로 곱한 사례가 있습니다.

PWA의 P : 진보적 출시, 기능에 의해 특징 
PWA는 사용자가 기본 앱에서 좋아하는 모든 사용자 친화적 인 기능과 결합하여 웹의 광범위한 접근 범위를 활용할 수있는 최신 웹 사이트입니다. 비즈니스 고유성과 우선 순위에 따라 독립적으로 구현할 수있는 일련의 모범 사례와 최신 웹 API를 활용합니다.
웹 사이트의 현대화를 가속화하고 실제 PWA로 만들려면 기능별로 민첩하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먼저, 사용자에게 어떤 기능이 가장 가치가 높은지 조사한 다음 디자이너와 개발자에게 제공하고 PWA가 생성 한 추가 금액을 정확하게 측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마지막 업데이트 : 2020 년 5 월 20 일 기사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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