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9월 10일 금요일

"ft 터졋다" 윤석열 측·野 후보들 "박지원·조성은 만남 경악,,,!?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결국 그자리에 안가야 될사람이,,,!? 정치 9단 이라더니,,,!? 2021 09 10,

"ft 터졋다" 윤석열 측·野 후보들 "박지원·조성은 만남 경악,,,!?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결국 그자리에 안가야 될사람이,,,!? 정치 9단 이라더니,,,!?  2021 09 10,

"박 원장, 관련 있다면 '박지원 게이트' 될 것" "즉각 해임해야 해" 맹공,

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이 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의 제보자인 조성은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이 해당 의혹에 대한 보도가 나오기 전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과 관련해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이라고 했다.

윤 전 총장 캠프 이상일 공보실장은 11일 '뉴스버스 허위보도 전 제보자 조성은씨가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이 수상하다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에 대한 즉각적인 수사가 이뤄져야 한다'는 제목의 성명문을 통해 이 같이 주장했다.

이 실장은 "소위 제보자 조 씨가 인터넷 매체 뉴스버스의 악의적 허위 보도가 이뤄지기 전 박 원장을 만났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며 "노회한 정치인 출신 박 원장과 과거 명의도용으로 가짜당원 급조 논란을 일으킨 조씨가 만나 무슨 얘기를 나눴는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예비후보가 10일 오후 서울 서초구 한국교총회관에서 열린 한국교총 대표단과의 대화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국회사진취재단]

이번 공작에 박 원장도 관련 있다면 엄청난 파문을 몰고 올 '박지원 게이트'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정권교체를 실현할 야권의 가장 강력한 후보에 타격을 가하기 위해 국정원과 법무부, 검찰, 공수처 등 국가 권력 기관들이 총동원된 듯한 사건 전개는 정권 차원의 총체적 음모가 진행되고 있음을 의심케 한다"고 했다.

그러며 이 실장은 "박 원장과 조 씨의 공모 가능성에 대한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며 "공수처와 선거사범 수사권을 가진 검찰은 박 원장 휴대폰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즉각 실시해 국민의 의구심을 해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는 "'국정원 대선 개입 의혹'이 증폭되고 '박지원 게이트'라는 말까지 나오면 문재인 대통령도 의심을 받을 터, 대통령은 박 원장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지시하길 바란다"며 "침묵한다면 이번 정치공작에 대한 국민의 의심은 더 짙어질 것이고 대통령 책임론도 나올 것"이라고 했다.

국민의힘 예비후보들도 박 원장과 조 씨가 만났다고 밝힌 데 대해 이날 "즉시 입건해야 한다",

"제2의 울산 사선이 될 수 있다"며 공세에 나섰다.

조성은 전 미래통합당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은 페이스북에 "공수처는 박지원 국정원장을 즉시 입건하고 정치공작 의혹에 대해서도 신속히 수사에 나설 것을 촉구한다"고 했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도 페이스북에 "자칫 제2의 울산 사건이 될 수도 있다"며 "문재인 대통령은 박지원 국가정보원장을 즉각 해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원 전 지사는 "대선을 앞두고 국정원장이 정치개입을 넘어 정치공작 공모 의심을 받을 행동을 자초했다"며 "언론의 관심이 커서 신속하게 수사에 나섰다는 공수처는 언론의 관심이 매우 큰 이 수상한 만남에 대해 즉각 수사와 압수수색을 해야 한다"고 했다.


윤석열 "손 검사가 고발장 준 게 확인되면 대국민 사과, 빨리 조사해야",,,!? 2021 09 03,

尹, 아내 김건희 주가조작 혐의 검찰 수사 관련해선 "윤석열 죽이기"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10일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해 “사주라는 건 윗사람이 아랫사람, 힘 있는 사람이 힘 없는 사람한테 하는 건데, 당시 내 처지에서 꽤 큰 정당(미래통합당)을 사주한다는 것 자체가 악의적 공작 프레임”이라고 강조했다.

윤 전 총장은 이날 서울 금천구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대선 예비후보 국민면접에서 자신이 고발 사주의 핵심으로 지목된 데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이날 면접에서는 고발 사주 의혹에 대한 질문과 윤 전 총장의 반박이 주를 이뤘다.

진 전 교수는 “손준성 검사와 김웅 의원간 고발장이 오간 게 출발점인데 거기에 대한 설명이 없이 여당의 정치공작이라고 하나? 

내가 보기엔 국민의힘 내부 일 같은데, 정치공작이라 하면 뭐가 민주당과 뭐가 다른가”라고 지적했다.

윤 전 총장은 이에 “손 검사나 김 의원이 동기니까 통화도 할 수 있겠지만 보도에 나온 고발장 보면 상식적이지 않은 게 한두 개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국민 시그널 면접에서 답변하는 윤석열 후보. 

‘손 검사가 김 의원에게 고발장을 줬다는 건 인정하나’라는 진 전 교수의 질문에는 “아니다”라며 “손 검사도 안 보냈다고 하고, 고발장 글꼴도 이상하고 ‘손준성 보냄’ 자체도 변형 가능하다고 언론에서 나오지 않나. 검사가 작성한 고발장이라고 보기는 어렵다”고 맞섰다.

그러면서 “수사는 증거를 갖고 판단을 하는 거지, 감을 갖고 밀어붙이는 게 아니다”라며 “(손 검사는) 안 줬다하고 (김 의원은) 안 받았다고 하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윤 전 총장은 ‘손 검사가 고발장 초안을 준 게 확인되면 총장으로서 관리 책임에 대해 사과할 의사가 있나’라는 김준일 뉴스톱 대표의 질문에는 “확인 된다면 손준성이 아니라 어느 검사라 하더라도 제대로 못 살핀 건 ‘대국민 사과’하겠지만 빨리 조사하라는 입장”이라고 답했다.

이에 진 전 교수가 ‘지시한 정황 증거가 나오면 사퇴할 건가’라고 묻자.

“안했는데 가정으로 해서 답하라고 하면 맞지 않다”며 불편한 기색도 드러냈다.

한편 윤 전 총장은 이날 면접에서도 배우자 김건희씨가 연루된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에 대한 검찰 수사와 관련, ‘비상식적인 수사’라고 비판하며 처와의 연관성을 강력 부인했다.

윤 전 총장은 “어떻게든 뭘 좀 처와 연결시켜보려고 1년6개월째 수사하고 있는 거 같은데 집사람은 뭐가 없다”고 말했다.

박선영 동국대 교수가 “검찰이 관련 회사 압수수색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이것 역시 또 ‘찍어내기’ 또는 ‘윤석열 죽이기’로 보나”라고 묻자 윤 전 총장은 “그렇게 밖에 볼 수 없다.

수십년동안 내가 수사를 했는데 이런 식은 없었다”고 답했다.

이어 “수사를 시작하면 쉬운 말로 ‘견적’이란 게 있지 않나. 이렇게 수사하는 건 저 자신도 처음 본다”고 비판했다.


윤석열 "손 검사가 고발장 준 게 확인되면 대국민 사과, 빨리 조사해야",,,!? 2021 09 08,

尹, 아내 김건희 주가조작 혐의 검찰 수사 관련해선 "윤석열 죽이기"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10일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해 “사주라는 건 윗사람이 아랫사람, 힘 있는 사람이 힘 없는 사람한테 하는 건데, 당시 내 처지에서 꽤 큰 정당(미래통합당)을 사주한다는 것 자체가 악의적 공작 프레임”이라고 강조했다.

윤 전 총장은 이날 서울 금천구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대선 예비후보 국민면접에서 자신이 고발 사주의 핵심으로 지목된 데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이날 면접에서는 고발 사주 의혹에 대한 질문과 윤 전 총장의 반박이 주를 이뤘다.

진 전 교수는 “손준성 검사와 김웅 의원간 고발장이 오간 게 출발점인데 거기에 대한 설명이 없이 여당의 정치공작...


#윤석열 #손준성 검사 #김웅의원 #박지원 국정원장 #터젔다 #윤석열 측·野 후보들 #박지원 #조성은 만남 경악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결국 그자리에 안가야 될사람 #정치 9단 이라더니 #박지원 게이트' 될 것 #즉각 해임해야 해" 맹공 #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 #고발 사주' 의혹 #제보자 #조성은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전 미래통합당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해당 의혹에 대한 보도가 나오기 전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 #윤 전 총장 캠프 이상일 공보실장 #11일 '뉴스버스 허위보도 전 제보자 조성은씨가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이 수상하다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에 대한 즉각적인 수사가 이뤄져야 한다 #제목의 성명문을 통해 이 같이 주장 #제보자 조 씨가 인터넷 매체 뉴스버스의 악의적 허위 보도가 이뤄지기 전 박 원장을 만났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노회한 정치인 출신 박 원장 #과거 명의도용으로 가짜당원 급조 논란을 일으킨 조씨가 만나 #무슨 얘기를 나눴는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스튜디오 #열린 대선 예비후보 #국민면접 #고발사주의혹 #손 검사가 고발장 준 게 확인되면 대국민 사과 #빨리 조사해야 #尹 아내 김건희 #주가조작 혐의 검찰 수사 #윤석열 죽이기 #국민의힘 대권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 #고발 사주 의혹 #사주라는 건 윗사람이 아랫사람 #힘 있는 사람이 힘 없는 사람한테 하는 건데 #당시 내 처지에서 꽤 큰 정당(미래통합당)을 사주한다는 것 자체가 악의적 공작 프레임”이라 강조 #손 검사가 고발장 초안을 준 게 확인되면 총장으로서 관리 책임에 대해 사과할 의사가 있나 #김준일 뉴스톱 대표의 질문에는 #확인 된다면 손준성이 아니라 어느 검사라 하더라도 제대로 못 살핀 건 대국민 사과’하겠지만 #빨리 조사하라는 입장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은 페이스북 #공수처는 박지원 국정원장을 즉시 입건하고 정치공작 의혹에 대해서도 신속히 수사에 나설 것을 촉구한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도 페이스북에 #자칫 제2의 울산 사건이 될 수도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박지원 국가정보원장을 즉각 해임해야 한다"고 주장 #대선을 앞두고 국정원장이 정치개입을 넘어 #정치공작 공모 의심을 받을 행동을 자초했다 #언론의 관심이 커서 신속하게 수사에 나섰다는 공수처는 #언론의 관심이 매우 큰 이 수상한 만남에 대해 즉각 수사와 압수수색을 해야 한다


***~^0^~ 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https://youtu.be/QsZOqwJe17o

https://youtu.be/ML54o2_3hgk

https://youtu.be/qurqmk2SYCo

https://youtu.be/wRZZ5C_qGLM

https://youtu.be/tQMmvZyKIPs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무료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어렵고 불우한 이웃에게 큰힘이 됩니다ㅡ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