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터졋다" 윤석열 측·野 후보들 "박지원·조성은 만남 경악,,,!?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결국 그자리에 안가야 될사람이,,,!? 정치 9단 이라더니,,,!? 2021 09 10,
"박 원장, 관련 있다면 '박지원 게이트' 될 것" "즉각 해임해야 해" 맹공,
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이 이른바 '고발 사주' 의혹의 제보자인 조성은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이 해당 의혹에 대한 보도가 나오기 전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과 관련해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이라고 했다.
윤 전 총장 캠프 이상일 공보실장은 11일 '뉴스버스 허위보도 전 제보자 조성은씨가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이 수상하다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에 대한 즉각적인 수사가 이뤄져야 한다'는 제목의 성명문을 통해 이 같이 주장했다.
이 실장은 "소위 제보자 조 씨가 인터넷 매체 뉴스버스의 악의적 허위 보도가 이뤄지기 전 박 원장을 만났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며 "노회한 정치인 출신 박 원장과 과거 명의도용으로 가짜당원 급조 논란을 일으킨 조씨가 만나 무슨 얘기를 나눴는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이번 공작에 박 원장도 관련 있다면 엄청난 파문을 몰고 올 '박지원 게이트'가 될 것"이라고 했다.
이어 "정권교체를 실현할 야권의 가장 강력한 후보에 타격을 가하기 위해 국정원과 법무부, 검찰, 공수처 등 국가 권력 기관들이 총동원된 듯한 사건 전개는 정권 차원의 총체적 음모가 진행되고 있음을 의심케 한다"고 했다.
그러며 이 실장은 "박 원장과 조 씨의 공모 가능성에 대한 수사에 착수해야 한다"며 "공수처와 선거사범 수사권을 가진 검찰은 박 원장 휴대폰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즉각 실시해 국민의 의구심을 해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는 "'국정원 대선 개입 의혹'이 증폭되고 '박지원 게이트'라는 말까지 나오면 문재인 대통령도 의심을 받을 터, 대통령은 박 원장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지시하길 바란다"며 "침묵한다면 이번 정치공작에 대한 국민의 의심은 더 짙어질 것이고 대통령 책임론도 나올 것"이라고 했다.
국민의힘 예비후보들도 박 원장과 조 씨가 만났다고 밝힌 데 대해 이날 "즉시 입건해야 한다",
"제2의 울산 사선이 될 수 있다"며 공세에 나섰다.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은 페이스북에 "공수처는 박지원 국정원장을 즉시 입건하고 정치공작 의혹에 대해서도 신속히 수사에 나설 것을 촉구한다"고 했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도 페이스북에 "자칫 제2의 울산 사건이 될 수도 있다"며 "문재인 대통령은 박지원 국가정보원장을 즉각 해임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원 전 지사는 "대선을 앞두고 국정원장이 정치개입을 넘어 정치공작 공모 의심을 받을 행동을 자초했다"며 "언론의 관심이 커서 신속하게 수사에 나섰다는 공수처는 언론의 관심이 매우 큰 이 수상한 만남에 대해 즉각 수사와 압수수색을 해야 한다"고 했다.
윤석열 "손 검사가 고발장 준 게 확인되면 대국민 사과, 빨리 조사해야",,,!? 2021 09 03,
尹, 아내 김건희 주가조작 혐의 검찰 수사 관련해선 "윤석열 죽이기"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10일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해 “사주라는 건 윗사람이 아랫사람, 힘 있는 사람이 힘 없는 사람한테 하는 건데, 당시 내 처지에서 꽤 큰 정당(미래통합당)을 사주한다는 것 자체가 악의적 공작 프레임”이라고 강조했다.
윤 전 총장은 이날 서울 금천구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대선 예비후보 국민면접에서 자신이 고발 사주의 핵심으로 지목된 데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이날 면접에서는 고발 사주 의혹에 대한 질문과 윤 전 총장의 반박이 주를 이뤘다.
진 전 교수는 “손준성 검사와 김웅 의원간 고발장이 오간 게 출발점인데 거기에 대한 설명이 없이 여당의 정치공작이라고 하나?
내가 보기엔 국민의힘 내부 일 같은데, 정치공작이라 하면 뭐가 민주당과 뭐가 다른가”라고 지적했다.
윤 전 총장은 이에 “손 검사나 김 의원이 동기니까 통화도 할 수 있겠지만 보도에 나온 고발장 보면 상식적이지 않은 게 한두 개가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손 검사가 김 의원에게 고발장을 줬다는 건 인정하나’라는 진 전 교수의 질문에는 “아니다”라며 “손 검사도 안 보냈다고 하고, 고발장 글꼴도 이상하고 ‘손준성 보냄’ 자체도 변형 가능하다고 언론에서 나오지 않나. 검사가 작성한 고발장이라고 보기는 어렵다”고 맞섰다.
그러면서 “수사는 증거를 갖고 판단을 하는 거지, 감을 갖고 밀어붙이는 게 아니다”라며 “(손 검사는) 안 줬다하고 (김 의원은) 안 받았다고 하지 않나”라고 덧붙였다.
윤 전 총장은 ‘손 검사가 고발장 초안을 준 게 확인되면 총장으로서 관리 책임에 대해 사과할 의사가 있나’라는 김준일 뉴스톱 대표의 질문에는 “확인 된다면 손준성이 아니라 어느 검사라 하더라도 제대로 못 살핀 건 ‘대국민 사과’하겠지만 빨리 조사하라는 입장”이라고 답했다.
이에 진 전 교수가 ‘지시한 정황 증거가 나오면 사퇴할 건가’라고 묻자.
“안했는데 가정으로 해서 답하라고 하면 맞지 않다”며 불편한 기색도 드러냈다.
한편 윤 전 총장은 이날 면접에서도 배우자 김건희씨가 연루된 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사건에 대한 검찰 수사와 관련, ‘비상식적인 수사’라고 비판하며 처와의 연관성을 강력 부인했다.
윤 전 총장은 “어떻게든 뭘 좀 처와 연결시켜보려고 1년6개월째 수사하고 있는 거 같은데 집사람은 뭐가 없다”고 말했다.
박선영 동국대 교수가 “검찰이 관련 회사 압수수색에 들어갔다고 하는데 이것 역시 또 ‘찍어내기’ 또는 ‘윤석열 죽이기’로 보나”라고 묻자 윤 전 총장은 “그렇게 밖에 볼 수 없다.
수십년동안 내가 수사를 했는데 이런 식은 없었다”고 답했다.
이어 “수사를 시작하면 쉬운 말로 ‘견적’이란 게 있지 않나. 이렇게 수사하는 건 저 자신도 처음 본다”고 비판했다.
윤석열 "손 검사가 고발장 준 게 확인되면 대국민 사과, 빨리 조사해야",,,!? 2021 09 08,
尹, 아내 김건희 주가조작 혐의 검찰 수사 관련해선 "윤석열 죽이기"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10일 ‘고발 사주 의혹’과 관련해 “사주라는 건 윗사람이 아랫사람, 힘 있는 사람이 힘 없는 사람한테 하는 건데, 당시 내 처지에서 꽤 큰 정당(미래통합당)을 사주한다는 것 자체가 악의적 공작 프레임”이라고 강조했다.
윤 전 총장은 이날 서울 금천구 한 스튜디오에서 열린 대선 예비후보 국민면접에서 자신이 고발 사주의 핵심으로 지목된 데 대해 이렇게 말했다.
이날 면접에서는 고발 사주 의혹에 대한 질문과 윤 전 총장의 반박이 주를 이뤘다.
진 전 교수는 “손준성 검사와 김웅 의원간 고발장이 오간 게 출발점인데 거기에 대한 설명이 없이 여당의 정치공작...
#윤석열 #손준성 검사 #김웅의원 #박지원 국정원장 #터젔다 #윤석열 측·野 후보들 #박지원 #조성은 만남 경악 #국정원 대선개입 의혹 #결국 그자리에 안가야 될사람 #정치 9단 이라더니 #박지원 게이트' 될 것 #즉각 해임해야 해" 맹공 #윤석열 전 검찰총장 측 #고발 사주' 의혹 #제보자 #조성은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전 미래통합당 선거대책위원회 부위원장 #해당 의혹에 대한 보도가 나오기 전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 #윤 전 총장 캠프 이상일 공보실장 #11일 '뉴스버스 허위보도 전 제보자 조성은씨가 박지원 국정원장을 만난 것이 수상하다 #국정원의 대선 개입 의혹에 대한 즉각적인 수사가 이뤄져야 한다 #제목의 성명문을 통해 이 같이 주장 #제보자 조 씨가 인터넷 매체 뉴스버스의 악의적 허위 보도가 이뤄지기 전 박 원장을 만났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노회한 정치인 출신 박 원장 #과거 명의도용으로 가짜당원 급조 논란을 일으킨 조씨가 만나 #무슨 얘기를 나눴는지 반드시 밝혀져야 한다 #스튜디오 #열린 대선 예비후보 #국민면접 #고발사주의혹 #손 검사가 고발장 준 게 확인되면 대국민 사과 #빨리 조사해야 #尹 아내 김건희 #주가조작 혐의 검찰 수사 #윤석열 죽이기 #국민의힘 대권주자 #윤석열 전 검찰총장 #고발 사주 의혹 #사주라는 건 윗사람이 아랫사람 #힘 있는 사람이 힘 없는 사람한테 하는 건데 #당시 내 처지에서 꽤 큰 정당(미래통합당)을 사주한다는 것 자체가 악의적 공작 프레임”이라 강조 #손 검사가 고발장 초안을 준 게 확인되면 총장으로서 관리 책임에 대해 사과할 의사가 있나 #김준일 뉴스톱 대표의 질문에는 #확인 된다면 손준성이 아니라 어느 검사라 하더라도 제대로 못 살핀 건 대국민 사과’하겠지만 #빨리 조사하라는 입장 #하태경 국민의힘 의원은 페이스북 #공수처는 박지원 국정원장을 즉시 입건하고 정치공작 의혹에 대해서도 신속히 수사에 나설 것을 촉구한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도 페이스북에 #자칫 제2의 울산 사건이 될 수도 있다 #문재인 대통령은 박지원 국가정보원장을 즉각 해임해야 한다"고 주장 #대선을 앞두고 국정원장이 정치개입을 넘어 #정치공작 공모 의심을 받을 행동을 자초했다 #언론의 관심이 커서 신속하게 수사에 나섰다는 공수처는 #언론의 관심이 매우 큰 이 수상한 만남에 대해 즉각 수사와 압수수색을 해야 한다
***~^0^~ 다른 youtu.be 영상보기,
아래 클릭 하시면 시청 하실수가 있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ZRbUDsmBBKCau3SveIKg
영상을 재미있고 의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을 꼭 누르셔서 다음 영상도 함께 해주세요.
^^ 영상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무료입니다,
구독 좋아요 누르시면 조금이나마 어렵고 불우한 이웃에게 큰힘이 됩니다ㅡ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