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18일 수요일

애드 센스

애드 센스

공식 블로그  애드 센스 에 대한 최신 뉴스, 도움말 및 정보입니다 .

우리를 따르라 <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Google 애드 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애드 센스는 사이트에서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하기 쉽고 최고의 Google 자동화를 제공합니다.

기사 읽기 

 키워드에서

글로벌 게시자가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도록 지원


애드 센스

일반적인 애드 센스 정책 질문에 대한 가이드

디지털 광고 정책을 이해하고 애드 센스에 대한 정책 위반을 해결하기위한 가이드입니다.

새롭게 개선 된 자동 광고 소개 

애드 센스

이제 자동 광고를 사용하기가 더 쉽고 사용자를 위해 광고 경험을 맞춤 설정할 수있는 더 나은 컨트롤이 제공됩니다.

기사 읽기 

9 월 21 일 / 애드 센스

일반적인 애드 센스 정책 질문에 대한 가이드

9 월 17 일/ 키워드에서

글로벌 게시자가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도록 지원

8 월 25 일 / 애드 센스

새로운 애드 센스 보고서가 게시되었습니다.

5 월 06 일 / 애드 센스

비즈니스 최적화에 도움이되는 리소스

3 월 4 일 / 애드 센스  

Google 애드 센스, 웹 사이트,

Google 애드 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 월 3 일 / 애드 센스

Women of Publishing 웨비나 시리즈에 참여하세요

2019 년 12 월 / 애드 센스

웹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을 3 단계로 다듬기

더 많은 스토리로드

우리를 따르라

일반적인 애드 센스 정책 질문에 대한 가이드

존 브라운

게시자 정책 교육 책임자

Ezgi Cetinkay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애드 센스, Google

게시일 : 2020 년 9 월 21 일


애드 센스 프로그램 정책은 모든 사용자, 광고주 및 게시자의 이익을 위해 건전한 디지털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애드 센스 게시자의 의견에 따르면 Google 정책을 더 쉽게 이해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을 이해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중요한 정보가 포함 된 새로운 인포 그래픽을 공유합니다.

  • Google의 디지털 생태계와 광고 정책의 역할
  • 가장 자주 직면하는 정책 위반 
  • 정책 문제 해결 및 애드 센스 정책 센터 탐색

아래에서 확인하고 클릭 가능한 링크로 인포 그래픽 을 다운로드하거나 북마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에 게시 됨: 

관련 이야기

  • GOOGLE 뉴스 이니셔티브글로벌 게시자가 비즈니스 성장을 가속화하도록 지원

    2020 년 9 월 17 일

  • 애드 센스새로운 애드 센스 보고서가 게시되었습니다.

    2020 년 8 월 25 일

  • 애드 센스비즈니스 최적화에 도움이되는 리소스

    온라인 콘텐츠 및 미디어 소비 행동은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개선을 돕고 싶다면 ...

    2020 년 5 월 6 일

  • 애드 센스Google 애드 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애드 센스는 사이트에서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하기 쉽고 최고의 Google 자동화를 제공합니다.

    2020 년 3 월 4 일

    애드 센스Women of Publishing 웨비나 시리즈에 참여하세요

    2020 년 2 월 3 일

  • 애드 센스웹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을 3 단계로 다듬기

    완벽한 웹 사이트 사용자 경험 (UX)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UX 전략은 웹 사이트를 손상시키는 모든 것을 바로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19 년 12 월 20 일

우리를 따르라


제품 소개 - Google

업무를 처리하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정리하고, 답을 얻고, 연락을 주고받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Google 제품을 모두 둘러보세요.

about.google

#Google #애드 센스웹 사이트 #사용자 경험 #3단계로 다듬기 #애드 센스비즈니스 최적화에 도움이되는 리소스

#온라인 콘텐츠 #미디어 소비 행동 #지속적으로 진화 #온라인 비즈니스를 최적화하고 개선을 돕고 싶다면 #애드 센스Google 애드 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애드 센스는 사이트에서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사용하기 쉽고 최고의 Google 자동화를 제공 #완벽한 웹 사이트 사용자 경험 (UX)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UX 전략은 웹 사이트를 손상시키는 모든 것을 바로 잡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를 따르라 #은둔 #자귀 #Google 정보 #Google 제품 #애드 센스Women of Publishing #웨비나 시리즈에 참여 #애드 센스는 사이트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 #사용하기 쉽고 #최고의 Google 자동화를 제공 #GOOGLE 뉴스 3이니셔티브글로벌 #게시자가 비즈니스 성장 #가속화하도록 지원 #일반적인 애드 센스 정책 질문에 대한 가이드 #존 브라운 #게시자 정책 교육 책임자 #Ezgi Cetinkaya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애드 센스 Google #게시일 #애드 센스 프로그램 정책 #모든 사용자 #광고주 #게시자의 이익을 위해 3건전한 디지털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 #애드 센스 게시자의 의견 #Google 정책을 더 쉽게 이해하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질문을 이해하기 #다음과 같은 중요한 정보가 포함 된 #새로운 인포 그래픽을 공유 #Google의 디지털 생태계와 광고 정책의 역할 #가장 자주 직면하는 정책 위반  #정책 문제 해결 및 애드 센스 정책 센터 탐색 #확인하고 #클릭 가능한 링크 #인포 그래픽 #다운로드하거나 #북마크하는것 #동영상 보기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다른 동영상 보기 - 아래,

*** https://youtu.be/O5njqShTQRU

*** youtu.be/rxiJyKqd4A8

*** youtu.be/mxijRqfQh60

*** https://youtu.be/HpQBVNGEnjs

*** https://youtu.be/uwkXFEcAn3M

*** youtu.be/808W9lbHv1c

*** youtu.be/KlNGTrued4c

*** youtu.be/2J47TYTWoEg

*** https://youtu.be/D2IRxwSeH3Q

*** https://youtu.be/Jx2Ipr3XVVA

*** w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 youtu.be/eo2uTjp8iLk -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 youtu.be/yyC0WZCHn9c -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 ♡감사합니다. -^0^-<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심상찮은 코로나,,,"코로나 퍼지는 건 한순간"..

심상찮은 코로나,,,"코로나 퍼지는 건 한순간"..

껑충 뛴 신규 확진자에 1.5단계 격상 임박,<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당국 "조만간 단계 상향 기준 충족 위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되면서 보건당국이 거리두기 단계 상향 가능성을 연일 언급하고 있다. 지금 같은 추세라면 조만간 1.5단계 기준을 충족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윤태호 중앙사고수습본부 방역총괄반장은 13일 정례 브리핑에서 “수도권, 강원권 등의 경우 이미 거리두기 1.5단계 격상 기준에 상당히 근접한 상태”라며 “지금의 환자 증가 추이가 계속되면 조만간 거리두기 단계 상향 기준을 충족할 위험성이 있다”고 말했다.

개편된 거리두기에서 단계를 구분하는 핵심 지표는 1주간 일평균 국내 발생 환자 수다. 이 수치가 수도권은 100명, 비수도권은 30명 이상(강원·제주는 10명)이면 1.5단계로 격상할 요건이 된다.

이 외에 ▶1주 평균 60대 이상 확진자 수 ▶중증환자 병상수용능력 ▶역학조사 역량 ▶감염재생산 지수 ▶집단감염 발생 현황 ▶감염경로 조사 중 사례 비율 ▶방역망 내 관리 비율 등이 보조 지표로 고려된다.

13일 광양시청에 마련된 선별진료소를 찾은 시민들이 긴 줄을 지어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

중수본에 따르면 지난 1주일(11월7~13일) 국내 하루 평균 환자 수는 109명으로 수도권은 75명, 충청·강원권이 각 9명, 호남권 6.7명, 경남권 5.6명 등이다.


윤 반장은 “아직 모든 권역이 거리두기 단계 상향 기준을 충족하고 있지는 않지만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병상 능력 관련해서는 “위중증 환자는 50명이고 즉시 입원 가능한 중환자 병상은 총 136개로 의료체계의 대응 여력은 아직은 충분한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기준에는 부합하지 않지만, 지자체 판단에 따라 선제적으로 거리두기를 1.5단계로 올린 곳은 충남 천안·아산, 강원 원주, 전남 순천·광양 등이다. 수도권과 강원 지역 역시 확산세가 심상치 않다고 당국은 우려한다.

13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보건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선별진료소에서 시민들이 검사를 받기위해 대기를 하고 있다. 

13일 0시 기준 코로나 환자는 191명 늘었는데 국내 발생 162명 가운데 수도권에서 환자가 113명 나왔다.


수도권 환자는 지난 10일 53명 이후 11일 81명, 12일 88명 등 연일 늘고 있다. 특히 요양병원과 요양원 등의 취약 시설에서 집단감염이 발생한 영향으로 60대 이상 고령층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용자 대부분이 치매 환자인 서울 동대문구 에이스희망케어센터에서는 이날 환자가 12명 추가돼 누적 환자가 53명으로 늘었다. 경기 군포시 의료기관과 안양 요양시설 관련 환자도 11명 늘어 누적 154명이 확진됐다.

윤 반장은 “아주 급격한 증가 추세는 아니지만 꾸준한 증가 추세에 있다는 점에서 매우 경각심을 가지고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최근에는 감염자가 가족·친구·지인모임, 주점, 직장, 연수 프로그램 등 일상생활 곳곳의 다양한 연결고리로 발생해 당국이 더 우려하고 있다.

윤 반장은 “감염재생산 지수를 보면 아직 수도권은 1 미만 수준에서 지금까지는 유지가 되고 있지만, 다양한 소모임들을 통한 발생이 나타나고 있어 상당히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재차 말했다.

비수도권 지역에서는 강원도 환자가 눈에 띄게 늘면서 1.5단계 격상을 검토하고 있다. 강원도에서는 13일 지역에서만 23명의 확진자가 나왔다.

강원 인제군 지인 모임 관련해 지난 11일 첫 환자가 나온 이후 이날까지 누적 환자는 12명으로 늘었고, 강원 교장연수 프로그램 관련해서도 11일 이후 확진자가 7명으로 집계됐다.

윤 반장은 “강원도에서 (1.5단계 격상) 검토 준비를 하는 것으로 안다”며 “계속 강원도와 중수본이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 “강원, 전남, 충청권에서 발생하는 집단감염 발생은 가을철 여행과 관련되는 부분이 있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러운 전망을 하고 있다”며 “확진자 발생의 양상 또는 지역적 특성, 이런 부분에 대해서 계속해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거리두기 5단계 세분화 단계별 주요 내용.

거리두기가 1.5단계로 격상되면 클럽 등 중점관리시설 9종의 이용 인원은 4㎡당 1명으로 제한된다. PC방 등 14종의 일반관리시설에는 인원 제한과 좌석 간 거리두기 조치 등이 적용된다. 


프로농구 관중은 50%에서 30%로, 등교 인원은 3분의 2, 종교행사 참여 인원은 30%로 각각 제한된다. 50㎡ 이상 규모의 일반음식점 테이블 간 간격은 1m를 둬야 한다. 100명 이상 모이는 집회·시위와 대중음악 콘서트·축제·학술행사가 금지된다.

당국은 이처럼 일상생활의 제약을 강화하기보다 현행 1단계 내에서 최대한 환자를 억제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다.
윤 반장은 “거리두기 1단계 수준에서 환자 발생을 지속해서 억제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만큼 주의와 관심이 요구된다”며 “언제나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손 씻기 등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생활 속에서 철저히 실천해달라”고 당부했다.

일각에서는 선제적으로 1.5단계 격상을 검토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지적도 나온다.

8월 이후 코로나19 누적 확진자.

김우주 고려대 의대 감염내과 교수는 “예전 기준으로면 3단계로 가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며 “지역 사회 감염의 불씨가 남아있는 상태로 거리두기를 개편하면서 무방비 상태가 된 것 아닌지 우려된다”고 말했다.

다만 기모란 국립암센터대학원 예방의학과 교수는 “확진자 수가 오른다고 단계를 올릴 게 아니라 현재 환자가 무슨 이유로 어디서 주로 나오는지를 먼저 들여다봐야 한다”며 “지인 모임 등을 통해 환자가 나오는 것은 거리두기로 일정 부분 줄일 수 있겠지만, 요양병원에서의 환자 발생은 접촉자 관리 등의 영향이 크기 때문에 거리두기를 올린다고 해결되는 게 아니다. 환자 발생 사례를 잘 따져보고 맞춤 정책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코로나 퍼지는 건 한순간"..

마스크 의무화 첫날 돋보인 시민의식,

대다수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에 만전/ 일부 턱스크에 시민 스스로 착용 독려도/

"불편하다고 마스크 벗으면 코로나 퍼지는 건 한순간이죠."

마스크 미착용자에 대한 단속이 처음 시행된 13일 광주 광산구 일대 의료기관에는 대부분의 시민이 마스크를 착용하며 개인 방역수칙을 지키는 모습이었다.


의료기관 종사자부터 환자와 보호자, 일대를 지나는 시민들까지 모두 마스크를 코끝까지 올려 착용하고 있었다.

일부 시민들은 장시간 착용한 마스크 탓에 갑갑함을 호소, 화장실에서 20~30여초간 마스크를 벗으며 숨을 고르기도 했다.


한 시민이 전화 통화를 하던 중 마스크를 턱에 걸쳐 쓰자 이를 본 다른 시민이 먼저 나서며 "마스크를 제대로 쓰라"고 독려하는 등 시민들 스스로 개인방역 수칙을 준수하려는 모습도 보였다.


시민들은 코로나19 지역사회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에 대한 불편함을 감내하고 있다고 했다.


병원에서 만난 김모씨(61·여)는 "기저질환이 있어 마스크를 장시간 쓰면 답답해진다"며 "답답하다고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코로나가 퍼지는 건 한순간이다. 그래서 주위 사람들에게 마스크 써야 된다고 권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산구 주민 양모씨(29)도 "날씨가 추워지면서 마스크를 쓰면 안경에 김이 서려 불편한 점이 한둘이 아니다"면서 "하지만 혼자 편하자고 마스크를 쓰지 않는 것은 민폐이자 올바른 시민의식이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마스크 착용 의무대상 기관으로 분류된 병원과 약국 등 의료기관 내부에도 이용객들의 마스크 착용을 알리는 안내문이 곳곳에 붙여져 있었다.


광산구 소재 한 병원 관계자는 "계도기간이 지나면서 오늘부터는 병원 이용자뿐만 아니라 사업주(병원)도 과태료가 부과되는 것을 알고 있다"며 "병원에 마스크 착용 안내문을 부착하면서 동시에 수시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이용객이 있는지 수시로 점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함께 미착용자에 대한 단속이 처음 시행된 13일 오전 광주 서구 마륵동 한 약국에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알리는 안내문이 부착돼 있다.2020.11.13

이날 광산구보건소 단속반 4명은 2인 1조 2개 반으로 편성,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광산구 소재 대형병원 6곳을 비롯해 71개소에 대한 마스크 착용 지도점검에 나섰다.


단속반은 18일까지 4차례에 걸쳐 의료기관 200곳, 약국 60곳, 의료기기 판매 업소 26곳 등 총 286곳에 대한 점검을 진행할 예정이다.


단속 대상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 않거나 마스크를 턱에 걸쳐 쓴 사람, 보건용 마스크인 KF94, KF80, 비말(침방울) 차단용과 수술용 마스크를 제외한 망사형, 밸브형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 등이다.


이밖에 중점·일반관리시설 23종과 의료기관, 약국, 요양시설, 종교시설 등 종사자는 마스크 의무화와 착용에 대한 안내문을 시설내 부착해야 하고 수시로 이용객 대상 생활방역지침 준수 여부를 점검해야 한다.


김팔용 광산구 보건행정과장은 "최근 광주에서 코로나19 지역 감염이 급속하게 이뤄지고 있는 만큼 주민들 스스로가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지역 감염 #마스크 착용 의무대상 기관 #마스크 #단속 대상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 않거나 #마스크를 턱에 걸쳐 쓴 사람 #보건용 마스크 #KF94 #KF80 비말(침방울) 차단용 #수술용 마스크를 제외한 망사형 밸브형 마스크를 착용한 사람 등이다 #중점·일반관리시설 23종 #의료기관 약국 요양시설 종교시설 등 종사자는 마스크 의무화 #착용에 대한 안내문을 시설내 부착해야 하고 수시로 #이용객 대상 #생활방역지침 준수 여부를 점검 #김팔용 광산구 보건행정과장 #최근 광주에서 코로나19 지역 감염이 급속하게 이뤄지고 있는 만큼 #주민들 스스로가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해주길 바란다 #중점·일반관리시설 23종 #의료기관 #약국 #요양시설 #종교시설 #종사자는 마스크 의무화 #착용에 대한 안내문을 시설내 부착해야 하고 #수시로 이용객 대상 생활방역지침 준수 여부를 점검해야 한다 #김팔용 광산구 보건행정과장 #최근 광주에서 코로나19 지역 감염이 급속하게 이뤄지고 있는 #주민들 스스로가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개인 방역 수칙을 준수해주길 바란다 #김팔용 광산구 보건행정과장 #병원 관계자 #계도기간 #오늘부터는 병원 이용자 #사업주(병원) #과태료가 부과 #병원에 마스크 착용 안내문을 부착 #수시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이용객이 있는지 수시로 점검하고 있다 ##중수본 #심상찮은 코로나 #코로나 퍼지는 건 한순간 #껑충 뛴 신규 확진자에 1점5단계 격상 임박 #당국 조만간 단계 상향 기준 충족 위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 #보건당국이 거리두기 단계 상향 가능성을 연일 언급 #지금 같은 추세라면 조만간 1잠5단계 기준을 충족할 수 있다고 경고


#다른 동영상 보기 - 아래,


*** https://youtu.be/O5njqShTQRU


*** youtu.be/rxiJyKqd4A8


*** youtu.be/mxijRqfQh60


*** https://youtu.be/uwkXFEcAn3M


*** youtu.be/808W9lbHv1c


*** youtu.be/KlNGTrued4c


*** youtu.be/2J47TYTWoEg


*** https://youtu.be/D2IRxwSeH3Q


*** https://youtu.be/Jx2Ipr3XVVA


*** w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 youtu.be/eo2uTjp8iLk -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 youtu.be/yyC0WZCHn9c -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가실때 -^0^-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 ♡감사합니다.<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2020년 11월 17일 화요일

"국내 바이오 기업 지엘라파, 러시아 코로나19 백신 생산"

"국내 바이오 기업 지엘라파, 러시아 코로나19 백신 생산" <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러시아 국부펀드 "지엘라파서 스푸트니크 V 백신 생산 합의"
임상 3상없이 1상, 2상뒤 승인받아 효능과 안전성 우려 제기돼


국내 바이오기업 지엘라파(GL Rapha)가 러시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생산을 맡기로 했다고 러시아 국부펀드(Russian Direct Investment FundRDIF)가 13일 밝혔다.

RDIF는 국내 바이오 기업 지엘라파와 러시아의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 V(Sputnik V)를 한국에서 생산하는 데 합의했다고 전했다. 백신 생산 분량은 연간 1억5천만 회 분량이다.

12월 스푸트니크 V 백신 생산을 시작해 2021년 1월 스푸트니크 V를 출시, 전 세계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RDIF는 말했다.

스푸트니크 V 백신은 러시아 정부가 지난 8월 세계 최초로 승인(공식등록)한 코로나19 백신이다. 러시아 보건부 산하의 가말레야 국립 전염병·미생물학 센터가 개발하고, RDIF가 지원했다. 당시 통상적인 절차와 달리 3상을 건너뛴 채 1상, 2상 뒤 곧바로 러시아 정부의 승인을 받으면서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러시아 정부와 RDIF는 스푸트니크 V 백신의 효과를 지속해서 홍보해왔다.

RDIF는 지난 11일 백신 홍보 트위터 계정을 통해 "스푸트니크 V 백신의 효과가 92%에 달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 결과는 백신 3상 시험에 참여한 20명의 코로나19 확진자 가운데 백신 접종자와 플라시보(가짜 약) 투약자 간 비율을 근거로 한 것이라고 RDIF는 설명했다.

RDIF는 백신 접종자에게서 예상치 못한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다면서, 현재 진행 중인 임상 3상 중간 결과를 조만간 권위 있는 국제학술지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현재 러시아에서는 4만명의 지원자가 임상 3상 시험에 참여하는 중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2만명 이상이 스푸트니크 V 1차 접종을, 1만6천명 이상은 2차 접종까지 마쳤다.

RDIF는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12억 회분 이상의 스푸트니크 V 백신 공급 요청이 있었다고 밝혔다. 제품은 우리나라를 비롯해 인도, 브라질, 중국 등에서 RDIF 파트너들이 생산할 예정이다.

RDIF는 이들 파트너와의 계약을 통해 연간 약 5억 회분의 스푸트니크 V가 러시아 외 국가에서 생산 가능하다고 밝혔다.

RDIF의 CEO 키릴 드미트리예프(Kirill Dmitriev)는 "스푸트니크 V는 인간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플랫폼 기반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이라며 "이제 글로벌 수요에 맞춰 백신을 충분히 생산하는 것이 중요하며, 파트너사인 지엘라파의 협력과 공동 노력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RDIF가 한국의 바이오테크 기업으로 소개한 지엘라파는 의약품 수출 업체로, 2018년 정부의 컨설팅 지원을 받아 요르단에 30억원 규모의 항생제 수출계약을 체결한 성과로 주목받기도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세계 최초 승인' 러시아 백신 개발 지원 국부펀드 대표,
러시아 보건부 산하 '가말레야 국립 전염병·미생물학 센터'가 자국 국부펀드인 '직접투자펀드'(RDIF)의 지원을 받아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 V'를 러시아가 세계에서 가장 먼저 승인하고 나서면서 세계적으로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러시아 국부펀드 #지엘라파 #스푸트니크 V 백신 생산 합의 #러시아 국부펀드(Russian Direct Investment Fund RDIF) #임상 3상없이 1상 2상 #승인받아 효능 #안전성 우려 제기돼 #한국의 바이오테크 기업 #국내 바이오기업 지엘라파(GL Rapha) #러시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생산을 맡기로 했다#러시아 국부펀드(Russian Direct Investment Fund RDIF)가 13일 밝혔다 #RDIF #국내 바이오 기업 지엘라파와 러시아의 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 V(Sputnik V) #한국에서 생산하는 데 합의했다고 전했다 #백신 생산 분량은 연간 1억5천만 회 분량이다 #12월 스푸트니크 V 백신 생산을 시작해 2021년 1월 스푸트니크 V를 출시, 전 세계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RDIF는 말했다 #스푸트니크 V 백신은 러시아 정부가 지난 8월 세계 최초로 승인(공식등록)한 코로나19 백신이다 #러시아 보건부 산하의 가말레야 국립 전염병·미생물학 센터가 개발하고 RDIF가 지원했다 #통상적인 절차 #3상을 건너뛴 채 1상 2상 #러시아 정부의 승인을 받으면서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다 #러시아 정부와 RDIF는 스푸트니크 V 백신의 효과를 지속해서 홍보해왔다 #RDIF는 지난 11일 백신 홍보 트위터 계정을 통해 #스푸트니크 V 백신의 효과가 92%에 달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 결과는 백신 3상 시험에 참여한 20명의 코로나19 확진자 가운데 백신 접종자 #플라시보(가짜 약) 투약자 간 비율을 근거로 한 것이라고 RDIF는 설명했다 #RDIF는 백신 접종자에게서 예상치 못한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았다면서 #현재 진행 중인 임상 3상 중간 결과를 조만간 권위 있는 국제학술지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세계 최초 승인' 러시아 백신 개발 지원 국부펀드 대표 #러시아 보건부 산하 '가말레야 국립 전염병·미생물학 센터'가 자국 국부펀드인 '직접투자펀드'(RDIF)의 지원을 받아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 V'를 러시아가 세계에서 가장 먼저 승인하고 나서면서 세계적으로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세계 최초 승인 #러시아 백신 개발 지원 #국부펀드 대표 #러시아 보건부 산하 #가말레야 국립 전염병·미생물학 센터 #러시아 국부펀드 #직접투자펀드'(RDIF)의 지원을 받아 개발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스푸트니크 V'를 러시아가 세계에서 가장 먼저 승인하고 나서면서 세계적으로 논란이 끊이질 않고 있다 #RDIF의 CEO 키릴 드미트리예프(Kirill Dmitriev) #스푸트니크 V #인간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플랫폼 기반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 #글로벌 수요에 맞춰 #백신을 충분히 생산하는 것이 중요 #파트너사인 지엘라파의 협력과 공동 노력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RDIF가 한국의 바이오테크 기업으로 소개한 지엘라파 #의약품 수출 업체 #2018년 정부의 컨설팅 지원을 받아 #요르단에 30억원 규모의 항생제 수출계약을 체결한 성과로 주목받기도 했다

 

#다른 동영상 보기 - 아래,

*** https://youtu.be/O5njqShTQRU

*** youtu.be/rxiJyKqd4A8

*** youtu.be/mxijRqfQh60 

*** https://youtu.be/uwkXFEcAn3M 

*** youtu.be/808W9lbHv1c

*** youtu.be/KlNGTrued4c

*** youtu.be/2J47TYTWoEg

*** https://youtu.be/D2IRxwSeH3Q

*** https://youtu.be/Jx2Ipr3XVVA

*** w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 youtu.be/eo2uTjp8iLk -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 youtu.be/yyC0WZCHn9c -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가실때 -^0^-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 ♡감사합니다. <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Google 웹 마스터의 역사,

Google 웹 마스터의 역사,

 

웹 마스터 센터 블로그

Google 색인 사이트 크롤링 및 색인 생성에 대한 공식 뉴스 <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안녕 Google 웹 마스터 님, 안녕하세요 Google 검색 센터

2020 년 11 월 11 일 수요일

Google 웹 마스터의 역사

Merriam-Webster는 "웹 마스터"라는 단어가 처음으로 사용 된 것은 Google이 존재하기 몇 년 전인 1993 년에 사용 되었다고 주장 합니다. 그러나이 용어는 구식이되고 있으며 책 에서 찾은 데이터 에 따르면 그 사용이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실행 한 사용자 경험 연구에 따르면 웹 전문가는 더 이상 자신을 웹 마스터로 식별하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스스로를 검색 엔진 최적화 도구 (SEO), 온라인 마케터, 블로거, 웹 개발자 또는 사이트 소유자라고 부르는 경향이 있지만 "웹 마스터"는 거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름을 바꾸고 있습니다

새로운 이름을 브레인 스토밍하면서 사람들이 웹 사이트에서하는 일을 완벽하게 요약하는 용어가 하나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주제 (Google 검색)에 더 집중하기 위해 웹 사이트와 소셜 미디어에서 이름을 "Google Webmasters Central"에서 "Google Search Central"로 변경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사람들이 Google 검색에서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하며, 향후 며칠 내에 대부분의 플랫폼에서 변경 될 예정입니다.

도움말 정보를 하나의 사이트로 중앙 집중화

사람들이 Google 검색에서 웹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움말 문서와 블로그를 하나의 사이트로 통합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Search Console 도움말 센터 에는 Search Console 사용과 관련된 문서 만 포함됩니다. 또한 '웹 마스터 도움말 커뮤니티'에서 ' Google 검색 센터 커뮤니티 '로 새로 이름이 변경된 도움말 포럼의 홈이기도합니다 . Google 검색의 작동 방식, 크롤링 및 색인 생성, 검색 가이드 라인 및 기타 검색 관련 주제와 관련된 정보가 이전에는 웹 개발자 문서에만 초점을 맞추었던 새 사이트 로 이전됩니다. 콘텐츠 이동은 앞으로 며칠 동안 진행됩니다.

SEO를 막 시작 했든 경험이 풍부한 웹 전문 가든 관계없이 Google 검색에 웹 사이트가 표시되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을위한 콘텐츠를 계속 만들 것입니다.

블로그 통합

지금 읽고 계신 블로그도 메인 사이트로 이동 중입니다. 그러나 구독자가 이전 플랫폼에서이 마지막 게시물을 읽을 수 있도록 일주일을 기다릴 것입니다. 다른 13 개의 현지화 된 블로그를 포함하여이 블로그를 한곳으로 이동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관련 콘텐츠 추가 검색 (도움말 문서, 현지화 된 블로그, 이벤트 정보, 한 사이트에서)
  • 언어 간 전환이 더 쉬움 (더 이상 현지화 된 블로그 URL을 찾을 필요 없음)
  • 더 나은 플랫폼을 통해 컨텐츠를 유지하고 블로그 게시물을보다 쉽게 ​​현지화하며 일관된 게시물 형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보관 및 새 블로그 게시물이 https://developers.google.com/search/blog에 표시됩니다 . 당사로부터 업데이트를 계속 받기 위해 어떠한 조치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RSS 및 이메일 구독자를 새 블로그 URL로 리디렉션합니다.

Googlebot 마스코트가 새로워졌습니다.

Googlebot 마스코트도 업그레이드됩니다. 새로운 조수가 인터넷 크롤링에 Googlebot에 합류하면서 Googlebot의 웹 단독 방랑 시대가 끝났습니다.

이 호기심 많은 동물을 처음 만났을 때 "정말 거미인가?" 몇 가지 관찰 후, 우리는이 스파이더 봇 하이브리드가 먼 거리를 점프 할 수 있고 녹색 불빛에 둘러싸여있을 때 가장 잘 보입니다. Googlebot의 새로운 가장 친한 친구는 Phidippus 속의 거미라고 생각 하지만 봇과 같은 특성도 가지고있는 것 같습니다. 


Googlebot은 작은 거미 봇의 새로운 별명을 시도해 왔지만 아직 아무것도 정하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될까요?


이별의 말로 북마크를 업데이트하고 질문이나 의견이있는 경우 Twitter 및 Google Search Central 도움말 커뮤니티 에서 당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게시자 : Lizzi Harvey , Google Search Central 팀의 기술 작성자

 


페이지 경험을 Google 검색으로 가져 오는시기

2020 년 11 월 10 일 화요일

지난 5 월 Google은 페이지 경험 신호가 Google 검색 순위에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 이러한 신호는 사용자가 웹 페이지와 상호 작용하는 경험을 어떻게인지하고 사람들이 웹에서 가장 유용하고 즐거운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작업에 기여하는지 측정합니다. 지난 몇 달 동안 Lighthouse 및 Page Speed ​​Insights에 참여하는 사용자 수와 많은 사이트 소유자가 개선 기회를 식별하기 위해 Search Console의 핵심 웹 바이탈 보고서를 사용하는 많은 사이트 소유자가 평균 70 %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오늘 우리는 순위에서 페이지 경험 신호가 2021 년 5 월에 출시 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새로운 페이지 경험 신호는 Core Web Vitals와 모바일 친 화성 , 안전한 브라우징 , HTTPS 보안 및 침입 형 삽입 광고 가이드 라인을 포함한 기존 검색 신호를 결합합니다. .

AMP가 아닌 콘텐츠가 검색의 모바일 주요 뉴스 기능에 표시 될 수 있도록 변경되는 변경 사항도 2021 년 5 월에 출시됩니다. Google 뉴스 콘텐츠 정책 을 충족하는 모든 페이지가 자격을 갖추게되며 페이지 경험이 뛰어난 페이지에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AMP 또는 기타 웹 기술을 사용하여 구현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결과 순위를 매 깁니다.


위에서 설명한 타이밍 업데이트 외에도 검색 결과에서 페이지 경험이 뛰어난 페이지를 강조하는 시각적 표시기를 테스트 할 계획입니다.

Google 검색에서 멋진 경험을 강조하는 새로운 방법

웹 페이지 경험의 품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면 사용자가 방문하려는 검색 결과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에서 스 니펫 또는 이미지 미리보기는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제공 할 수있는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주제별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과에 대한 시각적 표시는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또 다른 방법이며 모든 페이지 경험 기준을 충족하는 페이지를 식별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테스트 할 계획이며 테스트가 성공하면 2021 년 5 월에 출시 될 예정이며 앞으로 몇 달 내에 진행 상황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경험 향상을 위해 게시자에게 필요한 도구

이러한 변경 사항에 대비하기 위해 게시자가 페이지 경험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도구를 출시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개선의 여지가있는 부분을 확인하기 위해 사이트 전체에서 페이지를 감사하는 것입니다. Core Web Vitals에 대한 Search Console의 보고서 는 사이트 진행 상황에 대한 개요와 문제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기회를 파악하면 Page Speed ​​Insights 및 Lighthouse 가 발견 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반복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 를 살펴 보려면 web.dev/vitals-tools 로 이동하세요.


또한 AMP는 훌륭한 페이지 경험 결과를 얻으려는 게시자 에게 가장 쉽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 AMP 팀이 수행 한 분석에 따르면 대부분의 AMP 페이지는 훌륭한 페이지 경험을 제공합니다. AMP 게시자 인 경우 개발자에게 실행 가능한 조언을 제공하는 진단 도구 인 최근 출시 된 AMP 페이지 경험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


Google 검색에서 AMP 콘텐츠를 계속 지원합니다. 콘텐츠의 AMP 버전을 게시하면 Google 검색이 캐시에 최적화 된 AMP 버전에 연결하여 오늘날처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최적화합니다.

결론

Google 검색에서 우리의 임무는 사용자가 웹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고 품질이 좋은 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러한 업데이트의 목표는 최고의 경험을 강조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작업은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은 페이지 경험 신호를 통합하고 매년 업데이트 할 계획입니다. 우리 가 제공 한 도구와 리소스 를 통해 훌륭한 웹 사이트를 더 쉽게 만들고 사용자가 좋아하는 웹 생태계를 구축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도움말 포럼을 방문 하거나 Twitter를 통해 알려주세요 .

게시자 : Jeffrey Jose , 검색 제품 관리자

 

PES @ Home 2020 : Product Expert를위한 Google의 첫 번째 가상 회의

2020 년 11 월 5 일 목요일

사용자들은 그 어느 때보 다 Google 제품을 사용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자녀를 교육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구글 제품 전문가 (의 PE)는 같은 커뮤니티 포럼에서 이러한 사용자를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웹 마스터 도움말 커뮤니티 여러 언어에 걸쳐. 수년 동안 우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발전된 PE를 격년 3 일 PE Summit에 초청해 왔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PE와 최신 제품 업데이트를 공유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사용자를 돕기위한 그들의 지칠 줄 모르는 공헌을 인정하고 축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3 월에 세계가 폐쇄됨에 따라 우리는이 연례 행사를 놓치고 싶지 않다고 신속하게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정상 회담 팀은 초점을 바꾸고 PES @ Home이라는 가상 이벤트를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집을 테마로 한 가상 이벤트 플랫폼을 통해 PE는 "사무실"에서 120 개가 넘는 세션에 참여하고 "주방"에서 서로 및 Google 직원과 교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옥상"에서 마법이나 믹스 로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을 즐겼습니다. , 그리고-바라건대-다시 연결되고 활력이 넘치는 느낌이 나왔습니다. 다수의 일반 강연 외에도 웹 마스터 PE는 페이지 경험, 웹 스토리, 크롤링, 이미지 검색 및 무료 쇼핑과 같은 주제를 다루는 검색 제품 관리자 및 엔지니어와 함께 8 개의 제품 별 브레이크 아웃 세션에 참석하여 질문 할 수있었습니다. 목록.


우리는 웹 마스터 PE가 이렇게 이상한시기에 커뮤니티, 연결 및 참여를 계속 성장시키는 방법에 대해 정말 압도되고 감사합니다. 웹 마스터 커뮤니티의 도움이되는 정신에 대한 증거로 유머 감각을 보여주고 모든 상황의 긍정적 인 측면을 웹 마스터 PE 중 한 명에게 강조하는 사람에게 "실버 라이닝 상"을 수여하게되어 기뻤습니다.


포럼에서 제품에 대한 질문을하는 수많은 사람들의 이름으로, 우리는 웹의 존재감과 관련하여 웹을 빛나게하는 데 도움이되는 참을성 있고 지식이 풍부하고 도움이되며 친절한 웹 마스터 제품 전문가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검색.

컨퍼런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웹 마스터 PE 관점 에서이 요약을 확인하세요 .

게시자 : Antje Weisser, 제품 지원 관리자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먼데이 페이지에 대한 모범 사례

2020 년 10 월 26 일 월요일

연말 연시 시즌은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먼데이와 같은 특별 판매 이벤트가있는 많은 판매자에게 성수기입니다. 판매자는 방문 페이지에 관련 콘텐츠와 고품질 이미지를 제공하여 Google이 판매 이벤트를 강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모범 사례

다음은 방문 페이지에 권장되는 모범 사례입니다.

  • 페이지를 일찍 만듭니다. Googlebot이 페이지를 검색하고 색인을 생성 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판매하기 훨씬 전에 페이지를 만들어야합니다. Google이 URL을 크롤링하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Google URL 검사 도구 를 사용하여이를 확인할 수 있음).
  • 표준 SEO 모범 사례를 따르십시오. 방문 페이지에 대한 SEO 모범 사례 목록은 검색 엔진 최적화 (SEO) 시작 안내서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 홈페이지 (또는 이와 유사한) 의 방문 페이지에 연결하여 눈에 띄는 위치를 높여 사용자 (및 Google)가 방문 페이지를 더 빨리 찾을 수 있도록합니다.
  •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새 URL이 아닌 반복 URL을 사용합니다 . 반복 이벤트의 랜딩 페이지에 매년 사용되는 이벤트를 반영하는 의미있는 URL을 제공합니다 (예 : / sale / 2020 / black-friday가 아닌 / sale / black-friday 사용).
  • 관련성이 높은 고품질 이미지를 포함합니다. 판매에 대한 최신 표현이 포함 된 정적 이미지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테두리 주변의 공백을 잘라 내고 이미지가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좋은 품질인지 확인합니다. 이미지 품질에 대한 추가 안내는 Google 이미지 권장 사항 및 이미지 웹 기초를 검토 하세요 .
  • 페이지를 다시 크롤링하십시오. 구조화 된 데이터의 유효성을 테스트 한 후 Google에 페이지 를 다시 크롤링 하여 콘텐츠를 더 빠르게 업데이트 하도록 요청하세요 . (참고 : 게시 시점에이 도구는 유지 관리 중이지만 곧 다시 실행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도움말 포럼 또는 Twitter를 통해 알려주십시오 .

게시자 : Alan Kent, 검색 관계 팀

 


Search Console 교육은 계속됩니다

2020 년 10 월 2 일 금요일

2019 년 11 월에 Google은 Search Console 교육 YouTube 시리즈를 발표하고 정기적으로 동영상 게시를 시작했습니다. 시리즈의 목표는 예를 들어 도움말 센터 및 개발자 사이트 에서 검색 문서와 함께 사용할 업데이트 된 동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


멋진 Google Developer Studio 팀 (이 동영상의 엔진!)은 Google London 스튜디오에서 녹화 한 첫 번째 동영상 물결을 위해이 재미있는 블로 퍼 릴을 구성했습니다.


지금까지 시리즈의 12 개 에피소드를 게시했으며 각 에피소드는 도구의 다른 부분에 중점을 둡니다. 많은 사람들이 Search Console 사용법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집에서 동영상을 녹화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트럭, 구급차, 이웃, 지나가는 구름, 그리고 당연히 초인종을 참아주세요. ¯ \ _ (ツ) _ / ¯

위치 변경 외에도 새 동영상의 범위도 변경됩니다. 한 번에 하나의 보고서에 초점을 맞추는 대신 Search Console이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되는지 논의하겠습니다. 각 에피소드에서는 전자 상거래와 같은 웹 사이트 유형과 개발자와 같은 직무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새 동영상이 게시되는 즉시 소식을 들으려면 YouTube 채널을 구독하고 Twitter에 의견을 남겨 주세요 .

계속 지켜봐주세요!

Daniel Waisberg , Search Advocate

 

소매 업체 배송 데이터에 대한 새로운 Schema.org 지원

2020 년 9 월 22 일 화요일

요약 : 오늘부터 Google은 소매 업체가 Google 검색 결과에서 배송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있는 대체 방법으로 shippingDetailsschema.org 마크 업 을 지원 합니다.


2020 년 6 월부터 소매 업체는 Google 검색을 포함하여 다양한 Google 화면에 무료로 제품을 나열 할 수있었습니다 . Google은 Google 판매자 센터의 보다 강력한 도구 와 새로운 유형의 schema.org 에 투자함으로써 최고의 제품, 브랜드 및 소매 업체를 찾기 위해 Google을 찾는 사용자와 더 잘 연결될 수있는 방법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옵션.


비용 및 예상 배송 시간을 포함한 배송 세부 정보는 종종 사용자가 구매를 결정하는 주요 고려 사항입니다. 자체 연구에서 사용자가 예상치 못한 또는 불확실한 배송비 때문에 쇼핑 결제를 포기한다고 들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Google 검색의 무료 목록 (현재 미국에서는 영어로만 제공)을 포함하여 특정 결과 유형에 배송비 정보를 자주 표시합니다.

소매 업체는 이 정보를 목록에 표시하기 위해 항상 Google Merchant Center 에서 배송 설정 을 구성 할 수있었습니다 . 오늘부터 제품 피드가있는 활성 판매자 센터 계정이없는 소매 업체를위한 shippingDetailsschema.org 마크 업 유형 도 지원 됩니다.


이 새로운 마크 업에 관심이있는 소매 업체 의 경우 설명서 를 확인하여 시작하십시오.

게시자 : Kyle Kelly, 쇼핑 제품 관리자

 

새로운 오픈 소스 robots.txt 프로젝트

2020 년 9 월 21 일 월요일

작년 에 우리는 프로덕션 시스템에서 사용 하는 robots.txt 파서 및 매처 를 오픈 소스 세계에 출시했습니다 . 그 이후로 우리는 사람들이 새로운 도구를 만들고 , 오픈 소스 라이브러리에 기여 하고 (우리의 프로덕션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개선합니다. 감사합니다!), golang 및 rust 와 같은 새로운 언어 버전을 출시 하여 개발자가 새로운 도구를 쉽게 빌드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도구.


Google에서 인턴 시즌이 끝나는 동안 Google은 Search Open Sourcing 팀에서 일하는 두 명의 인턴 인 Andreea Dutulescu 와 Ian Dolzhanskii 가 제작 한 robots.txt와 관련된 두 가지 새로운 릴리스를 강조하고자합니다 . 

Robots.txt 사양 테스트

먼저, Andreea가 만든 robots.txt 파서 개발자를위한 테스트 프레임 워크 를 출시합니다 . 이 프로젝트는 robots.txt 파서가 로봇 배제 프로토콜을 따르는 지 또는 어느 정도까지인지 확인할 수있는 테스트 도구를 제공합니다. 현재는 파서의 정확성을 평가하는 공식적이고 철저한 방법이 없기 때문에 Andreea는 프로토콜을 따르는 robots.txt 파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자바 robots.txt 파서 및 매처

둘째, Ian이 만든 C ++ robots.txt 파서 의 공식 Java 포트를 출시합니다 . Java는 GitHub 에서 세 번째로 인기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이며 Google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되므로 가장 많이 요청 된 언어 포트 인 것은 당연합니다. 파서는 기능 및 동작 측면에서 C ++ 파서를 일대일로 번역 한 것으로, robots.txt 규칙의 대규모 말뭉치에 대한 패리티에 대해 철저하게 테스트되었습니다. 팀은 이미 Google 프로덕션 시스템에서 Java robots.txt 파서를 사용할 계획이며 여러분도 유용하게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평소처럼 이러한 프로젝트에 대한 귀하의 기여를 환영합니다. C ++ robots.txt 파서 또는이 새로운 릴리스로 무언가를 빌드했다면 알려 주시면 잠재적으로 소식을 전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버그를 발견 한 경우 GitHub에서 문제를 열거 나 풀 요청에 직접 기여하여 버그를 수정하도록 도와주세요. 이 프로젝트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면 Twitter에서 저희를 잡아주세요 !


Andreea와 Ian을 호스트하게되어 정말 기뻤고, 인턴십이 끝나서 안타깝습니다. 이들의 기여는 인터넷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며 향후 Google에서 다시 환영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게시자 : Edu Pereda 및 Gary , Google 검색 오픈 소싱 팀


#Google #Search Console 교육 #YouTube 시리즈 #Search Console #자바 robots.txt 파서 및 매처 #Robots.txt 사양 테스트 #Google 프로덕션 시스템 #Java robots.txt 파서 #Andreea가 만든 #robots.txt 파서 개발자를위한 테스트 프레임 워크  출시 #프로젝트는 robots.txt 파서 #로봇 배제 프로토콜을 따르는 지 #어느 정도까지인지 확인할 수있는 테스트 도구를 제공 #새로운 오픈 소스 #robots.txt 프로젝트 #소매 업체 배송 데이터에 대한 새로운 Schema.org 지원 #Google 검색 오픈 소싱 팀 #Andreea #Ian #호스트 #Search Console이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되는지 논의 #에피소드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유형 #개발자와 같은 직무 역할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새 동영상이 게시 #소식을 들으려면 #YouTube 채널을 구독 #Twitter #Daniel Waisberg #Search Advocate #인턴십 #인터넷 #버그를 발견 한 경우 #GitHub에서 문제를 열거 #풀 요청에 직접 기여 #버그를 수정 #Google은 Search Console 교육 YouTube 시리즈를 발표하고 정기적으로 동영상 게시를 시작했습니다 #시리즈의 목표 #도움말 센터 #개발자 사이트 #검색 문서와 함께 사용할 업데이트 된 동영상 콘텐츠를 만드는 것 #멋진 Google Developer Studio 팀 #동영상의 엔진 #Google London 스튜디오 #녹화 한 첫 번째 동영상 물결을 위해 #재미있는 블로 퍼 릴을 구성 #검색 엔진 최적화 #Google 붓


#다른 동영상 보기 - 아래,


*** https://youtu.be/O5njqShTQRU


*** youtu.be/rxiJyKqd4A8


*** youtu.be/mxijRqfQh60


*** https://youtu.be/uwkXFEcAn3M


*** youtu.be/808W9lbHv1c


*** youtu.be/KlNGTrued4c


*** youtu.be/2J47TYTWoEg


*** https://youtu.be/D2IRxwSeH3Q


*** https://youtu.be/Jx2Ipr3XVVA


*** whttps://blog.naver.com/happyday2162/222006176038, - 경산에서 부산방향 경부고속 도로,,,


*** youtu.be/eo2uTjp8iLk-캬바레 경음악 총결산 1집(지루박),2집(디스코),3집(트로트,


*** youtu.be/yyC0WZCHn9c-정통 사교춤 경음악 총결산 풀타임,


*가실때 -^0^-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감사합니다. <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