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19일 화요일

유튜브로 돈을???

유튜브로 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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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_구독자 0명, 과연 유튜브로 돈을?

유튜브 젊은 부자들의 시대가 열렸다
 크리에이터가 억대 연봉을 버는 세상이 왔다,
월 수익 6,000만 원을 버는 유튜버의 자본금은 0원,
딱 하루만 배우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초간단 동영상 재테크,
전 세계의 자본이 동영상 플랫폼으로 몰리고 있다,
유튜브는 돈을 제법 벌 수 있는 괜찮은 취미,
대한민국의 유튜브 들!!!

월 500만 원 콘텐츠를 만드는 법칙,
유튜브 채널의 콘텐츠는 이미 정해져 있다,
구독자를 끌어모으는 트렌디한 기획의 조건 5가지,
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 10의 공통점은 오직 ‘생동감,’
광고 수익을 만들어내는 동영상 컷편집의 디테일하게,
죽어가는 영상에도 골든타임은 있다,
재생 버튼을 누르게 만드는 썸네일과 제목 작성법,
매력적인 썸네일을 만드는 한 줄 전략,
유튜브에도 조회 수 몰리는 인기 상품들은 있다,
영상을 보고도 구독은 누르지 않는 사람들의 심리 돌파법 5가지들,
인기 동영상으로 올라가는 유튜브 알고리즘에 올라타기,
유튜브 스노우볼 법칙, 결국 수익은 오른다,들,
유튜브 수익화 단계 요약


유튜브 수익 몇백배 만드는 핵심 전략,
UCC에는 없고, 유튜브에는 있는 한 가지 ‘돈’
유튜브 수익에 대한 사람들의 착각???, 유튜브로 수익을 만드는 몇가지 방법, 똑같은 영상인데 수익이 다른 이유는, 몇꼽으로 커지는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수익, 채널 브랜드를 활성화전략들..

잡일에서 60만 엔터 크리에이터로, 임용 준비생에서 먹방계의 스타로의탄생!!!, 신불자 또는10억 부채를 진 빚쟁이에서 대한민국 대표 실버 유튜버로 유튜브로 인생을 바꾼 억대 연봉 젊은 부자 몇몇의 유튜브 재테크 노하우들???

“유튜브! 그거 어떻게 하면 돈 벌 수 있을까???”
유튜브는 더 이상 단순히 콘텐츠를 공유하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채널의 주인이 되고,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공한 대가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전통적인 부의 관념을 파괴하고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최고의 재테크 수단이 된 것이다.

유튜브라는 새로운 부의 추월선에타 가장 빠른 시간 안에 부를 창출한 많은 튜브들인 젊은 부자들의 성공 노하우가 있는것입니다. 그누구나 뛰어들지만 그아무나 성공할 수 없는 튜브 에서 어떻게 해야 구독자와 조회 수를 늘리고 수익창줄 할수 있는지 그들의 숨은노력과 비결들은 바로 유튜브인것 입니다,??? 한번 도전해 보시지 않겠읍니까???

새로운 ‘부의 기쁨의선???!”

불과몇년 만에 월 수익 몇벡배! 만드는 유튜브 재테크 노하우들,
2017년 9월 월 수익 12만 원이었는데,!? 어느 유튜버는 정확히 5년의 시간이 지난 2019년 7월 월 수익 5,000만 원을 만들었다. 심지어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25일치의 수익이었다. 와 대체 어떤 일이 단 몇년 만에 한 달 수익을 약 350배로 성장시켜 줄수가 있다는것?. 

이모든 것들을 위해 필요했던 자본은 늘 손에 쥐고 있던 스마트폰 카메라와 마이크 하나뿐이었다. 지금까지 유튜브 외에 이렇게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플랫폼이 또 있을까? 이제 거대한 부를 획득하는 수단이자 젊은 부자들의 성공 신화가 탄생하는 곳은 유튜브가 될 것이다.

인터뷰한 유튜버들 중에는 한 달에 2,000만~억대를 버는 사람도 있고, 심지어 몇십억을 버는 사람도 있었다. 물론, 크리에이터 1만 명 시대에 한 달에 100만 원도 못 버는 사람도 숱하게 많다. 각 분야에서 성공한 톱 크리에이터들을 인터뷰한 저자는 유튜브를 당장 시작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자가 되려면 수익 창출에 초점을 맞춰 현명하게 운영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들 말합니다. 

구독자 수가 많아도 어떻게 운영하느냐에 따라 한 달 100만 원 벌기가 어려울 수도 있고, 구독자 수가 적어도 충분히 억대 연봉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및바닥에서 시작해 억대 연봉을 버는 유튜버 몇몇인의 성공을 추적 관찰하고, 인터뷰를 통해 크리에이터 모두에게 유튜브는 새로운 기회로 들어가는 문이었고, 무한한 기회의 장이었다. 그러나 이들 중 누구도 어릴 적 꿈이 유튜버였던 사람은 없다. 그럴 수밖에 없는 것이 유튜브가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한 때가 2008년이고, 한국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불과 3~5년도 채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말 그대로 유튜버란 직업 자체가 모두에게 생소했다. 이들에게 뛰어난 엔터테이너적 재능이나 영상 편집 실력이 있는 것은 아니었다. 평범한 사람들과 다를 바 없었던 이들이 유튜브에서 크게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어쩌면 일찍이 유튜브라는 기회를 알아본 통찰력과 도전하는 용기가 있었기 때문이지 않을까합니다,


특히 유튜브는 유행의 주기가 일주일 정도라 일주일만 지나도 사람들이 지난 키워드에 대해 검색을 안 한다. 트렌드 변화 속도가 엄청나게 빠른 것이다. 예를 들어, 오늘 인기 있는 주제로 영상을 찍었는데 2~3주 있다가 올리면 그 영상은 묻히고 만다. 가급적이면 오늘 찍어 내일 올리는 시스템이 트렌드 검색에 가장 활발하게 노출될 수 있다.

유튜브는 10분 이상의 영상 중간에 유튜버가 자유롭게 광고를 붙일 수 있게 해줍니다. 광고의 개수는 유튜버가 직접 정할 수 있다. 당연히, 광고가 많이 붙으면 조회 수 1,000회당 노출 비용을 뜻하는 CPM이 높을 수밖에 없고. 유튜버 들은 말들 합니다. “가능하면 재미있고 길게 만들어야 된다고. 보는이들은 평균 영상 시청 시간이 3~4분이라고 하는데, 예전에 작심하고 재미있게 15분짜리 영상을 만든 적이 있엇는데. 그랬더니 시청 시간이 9분까지 나오더라고요. 

조회 수 1회당 수익이 5원까지 나왔어요. 그걸 보면서 ‘수익을 높이려면 조회 수가 안 나오더라도 영상을 길게 만들 필요도 있겠구나’ 했엇죠, 영상에 광고를 삽입할 때는 12분짜리 영상을 기준으로, 건너뛸 수 없는 광고를 1개 붙이거나, 건너뛸 수 있는 광고를 2개 정도 붙이는 것이 적당하다. 지나친 광고는 시청자를 이탈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하구요.

유튜브 들은 어떻게 초반의 부진한 시기를 견뎌낼 수 있었을까하는것입니다, 그 비결은 ‘물량 공세’의 성실성이라고 유튜버들은 한결같이말들한다. “유튜브 알고리즘을 보면, 많이 올리면 좋아하는 거 같고유. 많이 올리는 게, 적게 올리는 것보다 무조건 좋읍니다.

5월에 영상을 많이 올리면 유튜브 측에서 6월에 더 많이 노출해주는것같아요. 노출 수를 분석해보면 지난 5월에 영상을 7개밖에 안 올렸더니 6월에 아무리 좋은 영상을 만들어도 노출을 안 시켜주는것같아요. 그래서 0월에 영상 몇십개를 올리니까, 그렇게 노력을 많이안한 영상인데도 다음달에 조회 수가 갑자기 확 올라가더라고요.”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의 채널을 봤는데 처음부터 어설프지 않은 사람은 한 명도 없었읍니다. 그들의 첫 영상 또한 지금의 초보 유튜버들과 별반 다르지 않앗었고, 그들과 우리의 가장 큰 차이는 딱 하나였읍니다. 일단 시작했고, 그걸 계속했다. 그것만으로도 유튜브 생태계에서는 가장 큰 경쟁력이 되는 것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고민하지 말고 일단 도전하세요, 유튜브” - “유튜브 할까, 말까? 고민할 때 ‘할까’를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블루오션이에요” - “생각 속에만 갇혀 있을 때 너는 지금 무었을 했느냐?” - 영상 12개 만에 구독자 10만명 채널을 만든 유튜버의 유튜브 팁, ‘양품생활'을 비롯한 총 구독자 1,300만명, 누적 조회 수 30억 회를 달성한 톱 크리에이터 몇명의 성공 비결이 궁금하신 분이많을겄입니다, 답은없읍니다, 이유는? 자기노력 여하에 달렷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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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블르그 구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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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d day > 유튜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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