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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ience Network 정보
Audience Network는 Facebook의 사람 기반 광고를 Facebook 플랫폼뿐만 아니라 다른 앱과 모바일 웹사이트까지 확장할 수 있는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퍼블리셔는 Audience Network를 통해 Facebook 광고주의 광고를 해당 퍼블리셔의 앱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익 창출을 시작하기에 앞서 비즈니스 관리자 플랫폼인 수익 관리자에 상세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래야 Audience Network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추적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수익 관리자 설정하기
처음 사용하는 경우 비즈니스 관리자 플랫폼인 수익 관리자를 설정해야 Audience Network를 통해 발생한 수익을 추적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미디에이션 사용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수익 관리자를 설정하려면 플랫폼에 적용되는 Facebook의 빠른 시작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빠른 시작 가이드
수익 관리자 사용하기
이미 빠른 시작 가이드를 사용해 설정을 완료한 경우, 아래에서 수익 관리자를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앱을 만들고, 광고 노출 위치를 만들고, Facebook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광고 형식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Audience Network에서 정산 받는 방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DK를 통합하거나 광고를 테스트하는 방법에 대해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한 개발자인 경우, 아래에서 찾아보거나 더 자세한 내용은 Facebook for Developers 사이트를 참조할 수도 있습니다.
기술 가이드 찾기
새로운 자산, 플랫폼, 광고 공간 및 노출 위치 만들기,
Audience Network에서 수익 정산 받기,
비즈니스 관리자 권한 관리하기,
Audience Network 광고 형식 정보,
수익 증대하기
적절한 가격 설정을 적용하거나 광고 인벤토리에 대한 공정하고 투명한 경매를 통해 Audience Network로 예상 수익을 극대화하세요.
더 많은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홍보하는 광고를 만들어 또 다른 방식으로 수익을 증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격 설정 관리하기
입찰
광고 차단
예상 수익 알아보기
앱의 광고 경험 개선하기
퍼블리셔는 사람들에게 좋은 광고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Facebook 정책을 준수하는 동시에 적절한 순간에 광고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면 가장 효과적으로 전환을 유도하고, 성과를 높이며, 앱 내에서 클릭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도구를 사용하여 앱 내 광고 경험의 품질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광고 경험 모니터링하기
광고 구현 상태 개선하기
정책 위반 방지하기
성과 측정하기
수익 관리자에서는 Audience Network를 사용하여 수익화하는 앱, 인스턴트 아티클 또는 인스턴트 게임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산, 플랫폼, 국가, 표시 형식을 기준으로 필터링하여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각 차트를 맞춤 설정하면 추산 수익, eCPM, 클릭수, Fill rate, 광고 요청과 같이 비즈니스에 중요한 여러 지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과 데이터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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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른 시작
기술 가이드
만들기
광고 형식
정산받기
권한
폭포수식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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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이 Facebook 정책을 준수하는지 검수합니다. 보통 72시간 이내에 완료됩니다.
Google Play URL 앱을 게시하지 않았다면 나중에 URL을 추가해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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