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2일 토요일

보석,1, 휘귀석.

보석,1, 휘귀석. 
보석, 휘귀석.
희귀한 보석들이라고 다이아몬드보다 희귀할수있습니다.. ^^

SCRIPT
https://goodlucks6200.tistory.com/manage/newpost/%3Ca%20href=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3E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3C/a%3E
<script>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google_ad_client: "ca-pub-4162949345545299",
enable_page_level_ads: true
}); <script>

​1. 레드 베릴.
레드 베릴은 빅스바이트(bixbite)라고도 하며 레드 에메랄드, 스칼렛 에메랄드 라고도 부립니다
레드 베릴이 처음 유형화된 시점은 1904년쯤 이며, 화학 성분으로 보면 레드 베릴은 에메랄드와 아쿠아마린에 매우 가깝지만, 그 어떤 보석보다 훨씬 더 희귀하다고 하네요.



레드 베릴은 미국 유타주(州)와 뉴멕시코주(州) 일부에서밖에 생산되지 않고 채산성에서도 채굴이 매우 어려운 것으로 밝혀지고 있고, 보고에 의하면, 레드 베릴은 같은 품질의 루비보다 8,000배 이상 적게 존재합니다. 결과적으로 그 가격은 1캐럿짜리 커팅 다이아몬드의 1만 배에 달한다고 하네요... ;;;.
2. 에레메이파이트



에레메이파이트(Jeremejevite)는 19세기 말 러시아 시베리아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이후 보석으로써 품질을 충족하는 결정은
나미비아에서 극소량밖에 채취되지 않고 있습니다.
​ 3. 머스그레이비트



머스그레이비트(Musgravite)는 이름 그대로 1967년 남호주 모스그레이브 산맥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이후 그린란드와 마다가스카르,
남극에서도 소량이지만 발견되고 었습니다. 하지만 그 크기와 순도라는 점에서 커팅에 적합한 표본의 발견은 1993년이 돼서야 겨우 나왔고, 지난 2005년 시점에는 단지 8개만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4. 레드 다이아몬드



​레드 다이아몬드는 엄밀히 말해 다이아몬드이지만, 이는 다양한 색채를 띠는 특징이 있습니다.
희소성 순으로, 옐로, 브라운, 무색, 블루, 그린, 블랙, 핑크, 오렌지, 퍼플, 레드가 존재합니다.  참고로, 지구 상에서 가장 큰 레드 다이아몬드는 무사이에프 레드(Moussaieff Red)라는 것으로, 5.11캐럿이고, 전통적인 다이아몬드 가운데 가장 큰 것은 530.2캐럿짜리 ‘컬리난 1세’ 다이아몬드로, 이는 커팅 전 3106.75캐럿으로 사상 최대 원석을 자랑합니다 ^^
5. 그란디디어라이트



청록색을 띠는 그란디디어라이트(Grandidierite)의 산지는 마다가스카르입니다.
하지만 이 광물은 페그마타이트라는 광물 속에 있어 제대로 처음 분류되는 곳은 스리랑카라고 하네요. 그란디디어라이트는 알렉산드라이트나 탄자나이트와 마찬가지로 여러 색상을 띠는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파란색, 녹색, 흰색을 나타냅니다.
​이외 다른 여러 보석이 있지만 오늘은 이 5가지만 우선 알려드릴께요..
​일교차가 큰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