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5일 토요일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세계적인 스타로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는 방탄소년단, 뷔'.
투나잇쇼 방송일 확정" 2월 24일 11:35PM/ 한국시간으로는 25일 1:35PM 방송됩니다.
너무 기대되네요^^♡
-^0^- 때로 매우 평범한 김태형이란 청년으로서 그 모든 시간의 흐름들이...지나가는 모든 순간들이 언제나 행복하게 너의 시선속에 마음속에 담겨지고 있기를~~~^^


​한순간도 외롭지 않기를 한순간도 슬프지 않기를 혹시 슬퍼도, 외로워도 다쳐도...


​언제나 너를 지키고 있는 이들이 언제나 너에게 어깨를 빌려줄 이들이 더 많아지기를 바래본다.


방탄소년단 뷔 라는 이름으로 더 오랫동안 지내오고 살아왔겠지만, 방탄소년단 이란 이름이 지금의 태형이에게는 더 익숙한 옷이겠지만 종종 그 옷을 벗고 찾아가는 김태형만의 대나무 숲이 있기를 바란다.


​방탄소년단 뷔로써 어쩌면 뜨겁게 행복하고 찬란하게 빛나는 너이겠지만 때때로 김태형으로 마음껏 아파하고 마음껏 불평하고 마음껏 소리지를 수 있는 그런 대나무 숲이 꼭 너에게 있기를 바란다. 누구보다 상처받고 누구보다 행복해지자는 너의 말처럼 너의 주변에 너의 아주 가까이에 상처를 행복으로 감싸줄수 있는 고운 마음들이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


우리 방탄소년단 뷔 태형이의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더 귀기울여 들으려 노력할께 그리고 너무 멀지 않은 곳에서 여전히 너와 함께 걸을께 오늘도 김태형 우리 방탄소년단 뷔 그대의 날을 응원한다,-^0^-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심야 토크쇼인 '지미 팰런쇼'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미국 NBC 채널에서 방송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은 13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오는 24일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소울:7(MAP OF THE SOUL : 7)'의 타이틀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진행자 지미 팰런과의 인터뷰는 물론, 뉴욕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방문하는 등 스페셜 방송이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처음 공개되는 타이틀곡 퍼포먼스에 대해 지미 팰런은 "방탄소년단이 뉴욕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을 장악했다"라고 언급해 궁금증과 기대감을 갖게 한다.


방탄소년단의 '지미 팰런쇼' 출연은 2018년 9월 'IDOL' 무대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지미 팰런쇼' 측은 방탄소년단의 이번 출연을 예고하며 공식 SNS에 방탄소년단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보내달라는 게시물 #FallonAsksBTS를 올려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오는 21일 발매되며,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차례로 공개됐다.


​2월 24일 방송 (현지시각기준) 역대급 제작규모.​ 팬들이 보내준 질문으로 이뤄진 인터뷰가 뉴욕 지하철에서 진행.
​이스트빌리지의 유명한 델리도 함께 방문.​ 신곡 녹화는 그랜드센트럴 터미널에서 진행. 위사진 이곳이 바로 그랜드센트럴 터미널이라고해요, 지미팰런 방탄소년단 특집방송은 역대급이라고합니다,- ^0^-😱
​1913년 지어진 유서깊고 아름다운 뉴욕의 Grand Central 터미날에서의 퍼포먼스!!! 이곳에 공연을 한 아티스트는 단 2팀!! 방탄소년단이 역대 3번째의 공연👍🏻 (1. 린킨파크 2. 비틀즈의 폴 메카트니) (방탄소년단 특집방송을 위해 많은 사전준비와 팰런쇼 전 스탭이 투입됐다고해요!!)
프로듀서: “팬들은 알고있겠지만 방탄소년단은 재능있을 뿐만 아니라 너무나 성실하고 겸손하다.” 그리고 이제까지 본 안무중 가장 격렬했다며... 자이언트 퍼포먼스⁉️ 지미팰런은 퍼포먼스가 얼마나 대단하고 멋있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라고...방탄소년단 뷔, 조각도 울고 가겠네 출처 : 매일경제 | 네이버 TV연예 http://naver.me/IIdLj48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