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5일 토요일

방탄소년단, 뷔'

방탄소년단, 뷔'
컴백 첫 방송은 美 '투데이 쇼'…21일 생방송(공식)
그룹 방탄소년단이 온다. 방탄소년단은 2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소울 : 7(MAP OF THE SOUL : 7)’을 전 세계에 발매하고 2020년 활동의 본격적인 포문을 연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선공개곡 ‘블랙스완’으로 국내 음원차트는 물론 전 세계 9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한 바 있어 2월 4주차 가요계가 잔뜩 긴장하고 있다.
다가오는 컴백이 점점 기대감으로 기다려진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을 확정했다. 미국 NBC 유명 모닝 토크쇼 '투데이 쇼'는 지난 14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방탄소년단의 출연 소식을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발매 후 첫 TV 프로그램으로 '투데이 쇼'에 출연한다. 이날 멤버들은 뉴욕 록펠러 플라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투데이 쇼'에 등장해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1월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서 선공개 곡 '블랙 스완'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어 오는 24일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투데이 쇼'까지 출연을 확정하며 연이은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방탄소년단은 네 번째 정규 앨범 '맵 오브 더 소울 : 7'과 타이틀곡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을 21일 오후 6시에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우리 방탄소년단 뷔' 태형이의 오늘은???


오늘이라는 선물속에서 내일이라는 기대를!!! 한국가수방탄이,,,


컴백을 준비하는 방탄소년단' 아자아자,, ^^


방탄소년단 뷔' 우리 태형이 그래도 우리와 같은 시간속에 같은 언어로 우리와 생활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 지는 듯',,,


저 영상 하나 저 런칭쇼 하나 저 순간을 위해 수없이 고민하고 노력했을 런칭쇼의 기획자들과 디자이너 들 모든 관계자들에게도 박수를 그리고 방탄소년단 뷔' 태형이를 더 멋진 무대에 소개해 주시고 멋진 커리어를 만들어 주심에도 감사~~~


멋지다-^0^-


테그 >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뷔 #Taehyung #뷔
#BTSV #빅히트 #뷔 #런칭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