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3일 수요일

방탄소년단, 석진, 정국,,,

방탄소년단, 석진, 정국,,,
방탄소년단 진 냉우동 먹는 김석진 카감 정국이는 홈런볼같은 빵 먹방 움짤,  

석찌니는 햄찌,,,


정구기는 토깽이,,,  

티셔츠도 석찌니는 흰색 막둥이는 검정색을 입었었네요,

우동 풀면서 정국이 소개해주는건데 예 쁨 폭 발,,,  




 조심히 뜯어서 간장 육수도 붓고 ㅋㅋ 




 이건 정구기 장단 맞춰주는 건뎅 ㅋㅋㅋ  
이거 만들면서 정국이 랩핑 귀여워서 기억해뒀다가 적어야겠다 했는데 
까먹었네요 ㅋㅋ


우유를 먹어요~ 였던가 ㅋㅋ  






아아아 기억났습니다, 
우유는 흔들어야  맛이죠~ 


이거도 이상한뎅 ......넵 ㅋㅋ 

우유는 흔들어야 제 맛이죠~오요요요~



증말 오빠미 뿜뿜인 울 석지니,


우동면 섞는데도 웰케 이쁜거냐며 ㅋㅋㅋ 






남친짤입니다 
증말 남친짤 ㅠㅠ 


카메라 고정시키고 온 막냉이 



먼저 먹어보는 형아 


먹을때 볼 빵빵해지는거 넘 귀엽죠 ㅠㅠ 



다시한번ㅋㅋ 

오물오물 예쁘게도 먹지요 
맛있으니까 정국이도 한입ㅠ
젓가락에 손 뻗다가 

그냥 입으로 먹는 정구기 
아구 예뻐랑 ㅠㅠ 



먹여주고 받아먹는 어미새와 이기새






맛 표현 해달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엽게 맛을 표현해줍니다 우리 국진이들 
ㅋㅋ  
그덕분에 전 함박웃음 ....






그리고 다시 먹는 형아 석찌니,,,[출처] 방탄소년단 진


 꾸기는 옆에서 나머지 빵봉지를 뜯고 ㅋㅋㅋ



그리구 그들만에 놀이 ㅋㅋㅋ 
아 진짜 귀엽죠 

아니 한결같아요 
미치겠습니다 

예뿌예뿌 예뿌 ㅠㅠ

ㅋㅋㅋ  노래에 맞춰서 먹는건데 ㅋㅋㅋ
넘 귀엽죠 ㅠㅠㅠ



진짜  우리 탄이들은 시트콤같은걸 하면 잘할것 같은데
아쉽죠 ㅠ  

ㅋㅋㅋ 막둥이 표정이 제 표정이구  아 넘 귀엽죠 ㅋㅋㅋ 



냉우동 먹는 김석진 카감 정국이는 홈런볼같은 빵 먹방,,,

그렇게 다시 등장한 남주니에게 출연제의를 하지만,

남주니는 거절~ ㅋㅋㅋ 


끝에 웃는거 심쿵 ㅋㅋ



그렇게 막둥이가 돌아오고 다시 시작된 음악먹방 ㅋㅋㅋ

이번엔 분위기를 바꿔서 밝은 노래로 ㅋㅋㅋ


 햄찌니 인증! ㅎ 



석찌니 멜룽이 



아웃사이더님에 외톨이ㅋㅋㅋ

빠른곡으로 유명했죠 ㅋㅋㅋ




노래에 맞춰서 빠르게 먹고  볼빵빵이 되서 먹다가 ㅋㅋㅋ

ㅋㅋㅋㅋㅋ 흥 폭발한 아기새와 어미새 국진이들 



진짜 노래 끝나고 영상도 끝났죠 ㅋㅋㅋ
 진짜 여뻐요 
예뻐요 ㅠㅠ


[출처]방탄소년단 진 냉우동 먹는 김석진

#방탄 #석진 #맛나 #정국 #냉우동 #bys #빅히트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정국 #방탄밤 #밥먹는김석진 #진먹방#국진#아기새와어미새 #정국먹방 #정국움짤 #잇진움짤 #잇진 #냉우동먹는진이 #알엠 #남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