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15일 금요일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BTS

[방탄소년단 진] 2019년 트위터 셀카 사진 모음,
언젠가 석진이가 연기를 하게 된다면 꼭 남길님과 함께 좋은 작품에서 멋진 동료로 연기하길 손모아 기도한다.
아..진짜 상상만 해도 너무 아름다운 그림일 듯~ ^^
영상편지 남긴 남길배우. 왠지 두사람 만나면 죽이 잘 맞아서, 급 절친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 곧 만날것 같기도~
서로 팬이라니..너무 좋다!


원본영상





새 트윗 보기

트윗





cf [칠성 x 방탄소년단] 헉 70주년 된 칠성 사이다 광고 우리 타니들 7주년!!! 따봉석진아 고마워~! 따봉사이다 고마워요.

석진아 오늘도 쪼은하루 ✧ #방탄소년단진 #BTSJIN @BTS_twt GIF



JIN world 

@so_JINworld

석진시♡♡♡ 석진 님 행복 가득하세요 #방탄소년단진 #JIN #BTSJIN


지니라기,

석진이 고등학교 학생증사진인가요? 아 귀엽고 넘 잘생겼다아!


지니어스92 ⁷ @jinius92_

근데 석진이 윤기 따라서 머리 잘랐다고 하더니 모자쓴 거 보니까 헤어스타일 진짜 비슷한듯 ㅋㅋㅋㅋ



진진 @jinjin

세 시간 자고 일어나서 14시간을 일하면 일요일은 꼬박 쉴 수 있어... 9주 만에 하루 통째로 쉰다 흑흑 하루 종일 고양이들 슬하에 두고 자야지,,,

이 블로그 방탄소년단 BTS

"개근상"에 빛나는 위버스 단골 댓글러 김석진~



휴가가 끝난 이후에도 꾸준히 위버스에 자주 방문해서 재미있고 재치있는 댓글로 아미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나눠준 행복전도사 석진씨~ㅋㅋㅋ

석진이의 댓글 중에서 가장 내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댓글들을 몇개 정리해 본다~^^
​석진이가 짠 전못진 안무 보고 싶은데...방피디님 전못진 신나게 편곡 좀 해주시면 안될까요? ㅋㅋㅋ​
​난 이런 석진이의 현실적 어그로 모먼트가 넘 좋더라.ㅋㅋㅋ​
​역시나 준법정신 뛰어난 김석진님~ ^^..ㅋㅋ​


​진아 !!!
우리 한국인인 거 왜에 또 공통점이 하나....ㅋㅋㅋ​
​정말 예리하기 그지 없는 김석진님. 여기서 복붙을 언급하다니~!

​소문난 '아미 주접' 김석진 선생다운 댓글~ ㅋㅋㅋㅋㅋ​
​석진이 뭔가 새로운 깨달음을?
아니면 좌우를 생각지 못한 반성의 의미?ㅋㅋㅋ​


​법 없이도 살 남자 김석진~ ㅋㅋㅋ
맞아, 이런거 잘못 말하면 내란음모죄에 해당할지도??? 맞나?ㅋㅋ​
​역시나 아미주접 철벽 차단러 찐~~~~~!!!!​
​석진이는 치명적인 자신의 매력을 너무나 잘 아는, 인류애 넘치는 배려남이었다~~♥​
​매번 감탄하게 되는 단호박 어그로 김석진님! ㅋㅋㅋ​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석진이. 그래 요새 선 넘는 게 유행이긴 하더라.ㅋㅋㅋㅋ​
​사과할 줄 아는 남자. 찐~~~ ^^​
​사실 내 눈에도 지민이, 정국이 빼고는 다 회사원 처럼...크흠...ㅋㅋㅋ​
​역시나 석진이는 자신을 잘 안다~!
진심으로 보자마자 빵 터짐!ㅋㅋ
가장 취향저격 베스트 댓글~!!!

​앞서 포스팅한 휴가기간 석진이 댓글 모음~



방탄소년단 진! 위버스 단골 댓글러 김석진을 파헤쳐본다~^^
처음으로 갖는 방탄소년단 의 공식적인 장기휴가.그러나 참으로 부지런한 한 남자가 있었으니...그는 바로 ...
blog.naver.com

위버스 프로 댓글러 방탄소년단 진] 위버스에 김석진발 다정주의보 발령~❤❤
어제는 태형이가 귀여움으로 아미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더니..ㅜㅠ오늘은 석진이가 위버스 댓글로 아미들 ...
blog.naver.com

소년단 진의 유쾌한 포스트잇 답변 모음
"김석진씨는 언제부터 이렇게 사랑스러우셨나?" - 방탄소년단 진의 유쾌한 포스트잇 답변,

유쾌한 위버스 댓글러 답게 역시나 팬싸에서도 팬들에게 재밌고 사랑스런 포스트잇 답변을 남겨주신 댓글마법사 석진님~
호그와트 그리핀도르 댓글 전공 석진선배의 재미난 포스트잇 답변 모음을 트위터에서 보자마자 업어오지 않을 수가 없었어요. 진짜 사랑스럽고 유쾌하다, 김석진~ㅋㅋㅋㅋ



역시~ ㅋㅋ

​아니 이렇게 소중한 신체사이즈를???? 고마워!

​[철학의 이해] 재수강한 1인으로서 석진이 다시 봤다~ㅋㅋ



아니, 왜?? 무슨 일이야??

​이 욕심쟁이~ㅋㅋㅋ 그래 석진이 하고 싶은 거 다 해!! ^^



​역시~ EAT Jin

열심히 요리했는데 암 반응 없으면 진짜 힘빠지는데~ 동생들이 넘했네~^^


​윤기는 지적질까지 했다고?? ㅋㅋㅋ

​고마워~ 왠지 너랑 같이 늙어 가고 있다는 말이 너무 위로된다.^^


​역시~

​파이리가 뭔지 몰라서 찾아봄 ㅠㅠ



말 잘듣는 동생이라는 게 가능한 문장임??? ㅋ 석진아 원래 말을 안들어야 동생이라구.ㅋ

괜히 짠하고, 속상하다...ㅠㅠ


Diptique Philosykos 어떤 향일까???

힘내! 이럴 때 맏형인 걸 내세우는거야~ㅋㅋ

​나도 부르고 싶다~ "석진아~"


​울 석진이가 최고~ㅋㅋ

​누가 봐도 힘들어 보여~ㅋㅋ



​Only 두번만??? 더 할 수 있는데~? 아니 더 많이 하고 있는데??? ㅋㅋㅋ

그렇지! 월와핸을 능가할 수 없지! 역시난 자존감 짱 석진이~ㅋㅋ



에잇! 아미밖에 모르는 남자 같으니라고!!! 고맙다~^^

[버스 프로 댓글러 방탄소년단 진] 버스에 김석진발 다정주의보 발령~❤❤
어제는 태형이가 귀여움으로 아미들 심장을 들었다 놨다 하더니..ㅜㅠ​오늘은 석진이가 댓글로 아...
blog.naver.com 
공감 83 


JIN : 나는 대중성 있는 거 한 번 더 해보고 싶어 우리 봄날,, 성적때문이 아니라 나는 봄날 노래 되게 좋아하거든.

봄날 진짜ㅠㅠ,, 봄날 세상 명곡이야....


석진 는 정말 재능 있어 ♡ 너무 자랑스러워요!
석진이 목소리도 얼굴도 국보급이네요 ♡
방탄소년단 진 는 완벽해 ♡


석진은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 주세요 ♡
방탄소년단 진 화이팅!!! 하트하트,,,



이웃님들 죄송하고 정말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것 좀 퍼왓 읍니다, 

감사하고 죄송해,꾸뻑꾸뻑--^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진 #BTS_jin#KimSeokJin #방탄진 #진 #석진 #김석진 #Jin #SEOKJIN #bts #BTSJIN #방탄소년단진트위터 #진트위터셀카 #2019년방탄진셀카 #방탄진셀카모음 #김석진셀카 #석진트위터셀카모음 #진트위터 #BTS_twt #김남길 #김석진 #선덕여왕 #김남길이 진에게 보내는 영상편지 #진아 #셀카 사진 모음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