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1일 목요일

한국의 연예인?,,,

한국의 연예인?,,,

모델 겸 방송인 문가비가 압도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문가비
文佳庇|Moon Ga-bi
출생
1989년 11월 22일 (30세)
국적
별자리
신체
170cm
직업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SNS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이국적인 외모로 화제를 몰았었다. 혼혈처럼 생겼지만 문가비 본인이 직접 말하길 본인은 100% 순수 한국인이며 몸매는 매일 운동해서 만든 것이라고 한다. "어렸을 때부터 무용을 했고, 14살 때부터 자기 전 매일 2시간씩 운동한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이 기세를 몰아 여러 방송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문가비는 20일 자신의 SNS에 “변하지 않고 재미있는 것(funny how nothing has changed)”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벽에 부착된 거울을 활용해 사진을 찍었다. 문가비는 검은색 스포츠 브라와 하의를 입고 몸매를 과감히 자랑했다. 탄탄한 근육이 자리잡은 복근과 완벽한 비율 그리고 완벽한 각선미까지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운동으로 다진 '명품 복근'
모델 문가비가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다.

문가비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냥 운동"이라는 글과 사진, 영상을 올렸다.

사진 속 문가비는 노란 형광색 튜브톱에 검정 쇼트 팬츠를 입고 거울 셀카를 찍고 있다. 머리 끝부터 발끝까지 구릿빛 피부의 근육질 몸매가 돋보이는 가운데 특히 선명하게 드러난 탄탄한 복근이 감탄을 자아낸다.
이국적 미모와 모델 다운 비율도 부러움을 산다.
모델 겸 방송인 문가비가 파격적인 비키니 자태를 자랑했다.

문가비는 인스타그램 개인 계정에 한 장의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게시물에 문가비는 “funny how nothing has changed”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공개했다.

[HOT! 포토] 문가비, 월드클래스 몸매 공개…완벽한 복근, 사진=문가비 SNS,

공개된 사진에는 문가비가 핸드폰으로 거울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있는 문가비는 선명한 복근과 완벽한 모델 각선미로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멋있다", "언니는 제 워너비", "와 복근 그린 거 아니죠?", "운동 비법 공유해 주시면 안되나요?", "노력이 대단하네요" 등 문가비의 몸매를 칭찬했다.

문가비는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웹 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 등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2019년 10월 24일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했다.
활동,
방송,
년도
방송사
제목
비고
2017년
매력티비

2018년

2018년

2018년 ~ 2019년
볼 빨간 당신

패션쇼,

  •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모델

문가비 인스타,

광고,
기타 활동,
기타,
  • 글래머러스한 몸매 덕분에 한동안 문가비 몸매 관리법이 유행하기도 했다.
  • 모델 겸 래퍼 박성진과 교제했었다.
  • 래퍼 제시와 닮았다.
  • 2019년에 한현민과 오션월드 광고를 찍었다.
최근 가장 핫한 셀럽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모델 문가비가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스타일난다, 구카, 섀도우무브(SHADOWMOVE), 프론트(Front) 등으로 구성된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그는 스팽글 원피스의 스타일리시한 촬영부터 이국적인 자연 풍경의 무드, 골드 드레스를 착용한 채 포카혼타스를 연상시키는 콘셉트, 캐주얼한 걸크러시 촬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문가비의 존재감은 상당하다. 그의 운동 비결부터 메이크업 노하우, 헤어, 패션 스타일링까지 그가 하는 모든 게 화제가 되고 있는 것.

누구보다 빠듯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는 "요즘 거의 매일 스케줄이 있다"며 바쁜 스케줄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냈다. 이어 요 근래 몇 번이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한 그에게 화제가 되는 비결을 묻자 "그전에 봐왔던 깨끗한 이미지가 아니라, 처음 보는 캐릭터라서 더욱 주목받는 게 아닐까 싶다"고 전했다.

모델 문가비가 화보 촬영, 천상 모델,

문가비는 마치 포토샵 한 듯 비현실적인 몸매로 유명하다. 170cm에 33-23-34라는 비현실적인 사이즈의 몸매를 갖고 있는 그는 그 비결에 대해 "타고남+노력의 결과물"이라며 솔직한 답변을 전했다.

물론 그가 언급한 노력에는 수없이 많은 피와 땀이 담겨있다. 헬스장에 가본 적이 없다는 그는 오로지 홈트레이닝으로 매일 2시간씩 운동하며 관리해왔고 심지어 그는 장기간 비행을 해야 할 경우 기내 화장실에서 운동을 한 적도 있다고 고백했다. 또한 어릴 적부터 얇은 허리가 갖고 싶었던 그는 "죽어라 옆구리 운동을 시작했는데 1년 후 23인치가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누구보다 운동을 좋아하는 그이지만 "난 태어나서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다. 그는 "운동의 목적은 건강에 있다"며 자기관리에 대한 소신 있는 발언을 전했다. 이어 SNS에 올리는 사진들의 포토샵 여부를 묻는 질문엔 "자신 있게 말하건대 얼굴과 몸매는 1도 손대지 않는다. 가짜에 만족하기 싫다"며 솔직하게 발언했다.

그만의 시그니처 메이크업 역시 수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피부 메이크업을 전혀 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밝혔으며 립과 아이 메이크업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 뷰티 프로그램에서 민낯을 공개했던 그에게 부담감은 없었는지 묻자 "전혀 없었다. 내 맨얼굴을 좋아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까만 피부에 오목조목 또렷한 이목구비 탓에 어렸을 적부터 '깜둥이'로 불렸다는 문가비.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100% 토종 한국인임에도 혼혈로 오해를 적지 않게 받아왔다는 그는 "혼혈로 보이고 싶은 생각은 없다. 난 그냥 가장 나다운 모습을 하고 있는 것일 뿐"이라고 말했다. 본래 까만 피부임에도 태닝을 한 이유에 대해선 "단순히 태양이 좋아서"라고 밝혔다.

누가 봐도 천상 모델인 그이지만 처음부터 꿈꿔왔던 일은 아니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러다 우연히 홍콩에 놀러 갔다가 모델 제의를 받게 돼 스카우트됐다는 그는 "전 세계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이 모델 활동을 시작한 가장 큰 이유였다"며 그다운 발언을 전했다.

모델 문가비가 화보 촬영, 천상 모델,

매사 즐기며 사는 건 그만의 철학인 듯 했다. 눈에 띄는 외모를 지닌 그에게 자신을 쳐다보는 시선이 부담스럽지 않은지 묻자 "즐겁고 신난다. 모든 길거리를 내 무대라고 생각한다"고 답이 돌아왔다. 또한 셀럽이라면 누구도 피해 갈 수 없는 악플에 대해 물으니 "좋은 것만 보고 들으면서 살려고 한다"며 평소 댓글을 읽지 않는다고 밝혔다.

문가비는 속된 말로 '열정 빼면 시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매사 노력을 쏟아내는 모델이다. 취미가 요리라는 그에게 몇 가지 음식을 할 줄 아냐고 묻자 "간단한 음식들부터 메인 요리까지 모두 생각하면 셀 수 없다. 레시피를 보고 배운 게 아니라 혼자 개발하는 걸 좋아한다"며 요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어 그에게 SNS에 영어로 게시물을 올리는 이유를 묻자 "영어를 놓지 않으려고 어떤 방식으로든 연습을 하는 것"이라며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문가비는 출연하고 싶은 예능에 대해 정글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꼽았으며 "정글에 가면 자유롭고 와일드한 진짜 나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는 이유를 덧붙였다. 이어 주량을 묻는 질문엔 "술 아예 안 마신다. 마실 줄 모른다"고 전했다.

아레나 문가비수영복 95사이즈( AVSCO52BLK),

문가비, 섹시 보디 미녀,
문가비 인스타,
문가비가 열일 근황을 전했다. 21일 문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육이들 다 도망갔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가비가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이 담겨 있다. 남다른 모델 피지컬이 감탄을 자아낸다. 묘한 매력이 뿜어져나오는 문가비의 비주얼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문가비는 워크하우스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모델 문가비,

모델 문가비가 육감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문가비는 3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서 뛰어놀고싶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문가비가 구릿빛 섹시미를 은근히 자랑했다.

31일 오후 문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가비는 구릿빛 피부를 과시하며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고 있다. 문가비의 고혹적인 눈매와 입술이 매력적이다. 군살 하나 없는 복근 역시 살짝 비쳐 눈길을 끈다.
사진 속에는 촬영에 열중하는 문가비의 모습이 담겼다. 문가비의 풍만한 볼륨감과 잘록한 허리라인이 육감적인 S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문가비의 다양한 표정도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목표를 묻는 질문에 그는 "누구보다 멋지게. 문가비답게 사는 것"이라고 답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문가비는 모델과 방송을 병행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문가비 #모델과 방송 #육감적인 S라인 #구릿빛 피부 #문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촬영 #문가비의 풍만한 볼륨감 #잘록한 허리라인 #육감적인 S라인 #한 장의 사진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 #문가비의 고혹적인 눈매 #입술이 매력적 #군살 하나 없는 복근 #살짝 비쳐 눈길 #섹시 보디 미녀 #문가비 인스타 #문가비가 열일 근황 #21일 문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육이들 다 도망갔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 #공개된 사진 속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이 담겨 #남다른 모델 피지컬이 감탄 #묘한 매력이 뿜어져나오는 #문가비의 비주얼 #워크하우스컴퍼니와 전속계약 #모델과 방송을 병행하며 활발 #문가비의 다양한 표정도 눈길 #마지막으로 목표 #누구보다 멋지게 #문가비답게 사는 것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