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더불어 민주당 의원이 독설 아닌 독설,
안철수 공식 출마선언 전에 고춧가루 뿌린 정청래 의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공식 출마선언을 하기도 전에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독설 아닌 독설을 날렸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출마선언은 하되 완주는 못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나의 예상을 깨고 부디 완주하시라. 고전이 예상되지만 기왕 출마하는거 선전하시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점점 쇠락해가는 국민의당 당세와 점점 떨어지는 존재감을 끌어올리려는 고육지책의 출마선언 악수라고 나는 생각한다"며 "무플보다 차라리 악플이 낫다고 무플 정당에 대한 서러움도 있었을 것"이라며 독설을 날렸다.
또 "체급을 가리지 않는 묻지마 출전을 한다고 해서 승률이 좋아지는 것도 아니다.
패전의 기록만 쌓여간다.
패배도 습관이 된다"며 "대중들은 궁금하다.
대선 나갔다 떨어지고 서울시장 나갔다가 떨어지고 그리고 또 서울시장이라? 목표가 뭡니까"라고 말했다.
그는 "출마선언 후 서울시장 후보 지지율이 그리 높지 않을 것이고 그러면 시간이 갈수록 야권후보 단일화 논란 속으로 빠져들 것"이라며 "벼랑 끝 단일화 전선 속에서 그는 과연 완주할 수 있을까? 나는 어렵다고 본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당과 자신의 존재감을 위해 출마선언은 하되 완주하기 어려운 여러가지 암초가 도사리고 있다"며 "우여곡절 끝에 국민의힘 후보와 단일화 여론조사를 한들 국민의힘 후보를 이기기는 어려워 보인다"고 밝혔다.
정 의원은 "선거 때만 되면 묻지마 출마자들이 있다. 당락과 관계없이 습관적 출마다"라며 "장날이 되면 살 물건도 팔 물건도 없이 백구두 신고 장에 가는 사람이 있다.
습관적 장에 가기다"라며 안철수 대표를 저격했다.
한편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는 20일 11시 국회에서 서울시장 출마 선언을 할 예정이다.
*** 다른 동영상 골라 보기 – 아래 클릭하세요,
*** https://youtu.be/O5njqShTQRU
*** https://youtu.be/oRlLai2hZQo
*** https://youtu.be/SjqjOdKCkGU
*** https://youtu.be/Ky_JQ7I7mUw
*** https://youtu.be/PWKCRVVrNbk
*공감, 조아요, 구독 살짝 눌러주고 가세요, (돈 안드는 조아요 공감 구독 입니다) -^♡^-~~~ ♡감사합니다.. -^0^-
#정청래 더불어 민주당 의원 #독설 아닌 독설 #안철수 공식 출마선언 전에 고춧가루 뿌린 정청래 의원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공식 출마선언을 하기도 전에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독설 아닌 독설을 날렸다 #정청래 더불어민주당 의원 #20일 자신의 페이스북 #출마선언은 하되 완주는 못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의 예상을 깨고 부디 완주하시라 #고전이 예상되지만 기왕 출마하는거 선전하시라"고 글을 남겼다 #점점 쇠락해가는 국민의당 당세와 점점 떨어지는 #존재감을 끌어올리려는 고육지책 #출마선언 #악수라고 나는 생각한다 #무플보다 차라리 악플이 낫다 #무플 정당에 대한 서러움도 있었을 것"이라며 독설을 날렸다
<script data-ad-client="ca-pub-4162949345545299" async 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crip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