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30일 화요일

가거도.

가거도.


가거도여행 하기에 앞서 꼭 알아보셔야 할것들이 있어요. 하루에 배가 한번 뜬다는 거죠 ^^
기상청도 잘확인을 하셔야 해요. 무턱대고 1박2일로 갔다가 다음날 배가 안뜨면 1박을 더 있으셔야 겠죠? ㅎㅎ
날씨!!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ㅎ~
소요신간은 목포항에서 크루즈선을 타고 약 4시간정도 소요가 되요.
인원이 조금 많으실때는 일반배로 가시는게 시간적으로 돈적으로 저렴하실꺼에요.
지금 위에 사진은 제가 갈 한보민박에서 운영하는 한보레저선 이에요 ㅎㅎ
이 배를 타고 가거도를 한바퀴 관광을 했었어요.



가거도항을 지나면 이건물을 보실수 있을꺼에요.
제 기억으로는 가거도보건소 였던거 같아요. ㅎ


가거도여행을 가서 제가 묵었던 방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물론 카메라로 살짝 줌을 하긴 했지만. 눈으로 보시면
이것처럼 잘보이실꺼에요. 안개도 없으면 정말 대박이겠다. ~~~

이날 너무 안개가 너무 많이 껴있어서유~~~

거가대교"
들어가보기,,,
여기>>>https://youtu.be/jYhe4Ri_kYs (거가도로.거제-부산방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